인기 앱 ‘이지체크 핫플레이스’ 아이폰버전 출시

- 빅데이터 통해 객관적인 핫플레이스 선정해

뉴스 제공
한국정보통신 코스닥 025770
2014-08-20 16:20
서울--(뉴스와이어)--기존 안드로이드 체제에서 큰 인기를 끌어온 맛집 검색 앱 ‘이지체크 핫플레이스’의 iOS 버전이 앱스토어에 출시돼 아이폰 사용자들로부터 관심을 얻고 있다.

객관적인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지역별 인기 상점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지체크 핫플레이스’는 안드로이드 체제에서 1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유치하며 앱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에 보다 더 많은 이들의 편의를 위해 ㈜한국정보통신(대표 권순배, www.kicc.co.kr)은 아이폰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iOS 버전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방문 횟수를 분석해 얻은 데이터를 바탕으로 음식점, 주점, 카페, 미용실 등 전국에 위치한 모든 상점의 순위 정보를 제공하는 이지체크 핫플레이스는 매주 인기순위를 업데이트하며 실질적으로 이용자들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방문 횟수 뿐만 아니라 매장의 평균 지출, 인기 메뉴 등을 볼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해 ‘진짜 맛집’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다.

또한 앱 이용자가 자주 방문하는 상점의 스탬프 카드를 적립할 수 있는 ‘스탬프 기능’까지 갖추어 앱 사용자가 얻을 수 있는 혜택을 극대화하려 노력했다.

이에 이용자들은 광고성 정보가 넘쳐나는 시대에 반해 객관적인 정보를 제공하며, 다양한 이득까지 취할 수 있는 이지체크 핫플레이스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국정보통신의 관계자는 “이미 안드로이드 체제 사용자들에게는 유명한 어플이지만 아이폰 유저들은 아쉬워하며 출시에 관한 문의를 여러 번 받아왔다”며 “iOS 버전 출시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우리 앱의 편리함을 누리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현재 한국정보통신은 핫플레이스 어플을 다운받은 뒤 회원가입 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거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hotplacekicc)에 ‘좋아요’를 눌러 참여할 수 있는 ‘열대야 극복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뮤지컬 티켓, KFC 치킨,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의 경품이 주어진다.

한국정보통신 소개
한국정보통신은 1986년 신용카드 조회기인 이지체크기를 개발, 국내 최초로 신용카드 프로세싱 사업을 시작했으며,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전문성으로 지속적인 사업고도화를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cc.co.kr

연락처

한국정보통신
02-368-0796

홍보대행 오픈프레스
이대연
02-922-959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