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통신, 이지체크 모바일(ED-821) 선봬
스마트폰 카드결제라는 새로운 개념의 결제서비스를 구현한 ‘이지체크 모바일’은 말 그대로 스마트폰에 카드리더기를 장착하고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하는 것만으로 카드단말기의 역할을 수행한다. 때문에 휴대성이 뛰어나고, 배터리나 충전 등으로 인한 불편함 또한 전혀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무선 신용 카드단말기와 비교할 때 ‘이지체크 모바일’은 5만원 대의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월 통신비가 없다는 점에서 높게 평가받고 있다. 여기에 전표를 SMS 또는 이메일 형태로 발행해 편의를 높였으며, 암호화 방식을 적용해 해킹의 위험을 사전에 방지한다.
배달 전문점, 소형 가맹점에서 사용하기 편리하며, 기존 무선 신용카드 단말기를 사용하는 가맹점에서도 정전 등 비상상황에 대비하는 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이지체크 모바일’은 삼성 갤럭시 기종(갤럭시S2, 갤럭시S2 LTE, 갤럭시NOTE, 갤럭시 TAB 7″)에 한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정보통신은 2012년 1/4분기 안에 아이폰용 앱과 안드로이드용 블루투스 프린터를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문의: 1600-1234)
한국정보통신 개요
한국정보통신은 1986년 신용카드 조회기인 이지체크기를 개발, 국내 최초로 신용카드 프로세싱 사업을 시작했으며,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전문성으로 지속적인 사업고도화를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icc.co.kr
연락처
한국정보통신
02-368-07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