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새해 맞아 다채로운 신메뉴와 제품 출시

2012-01-04 11:41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임진년 새해를 맞아 이국적 풍미의 “바닐라 스파이스 라떼”와 건강식 브리또·샌드위치 등 신메뉴 총 9종을 출시했다. 또한 용의 해를 맞아 용 그림으로 디자인한 스타벅스 카드와 머그, 곰인형 등도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음료 ‘바닐라 스파이스 라떼’는 달콤한 바닐라에 생강과의 고급 향신료인 ‘카더몬’이 더해져 추운 겨울을 나는데 안성맞춤인 음료이다. 올해 3월 초까지 한시적으로 제공되며, 톨 사이즈 기준 5,500원이다.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치킨 브리또”, “불고기 브리또”, “베지터블 샌드위치”, “치킨 브레스트 샌드위치 등 간편 식사류와 겨울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인 “까망베르 치즈 케익”, “다크 브라우니”, “마블 파운드 케이크”, “스타 파운드 케이크” 등도 준비됐다.

“치킨 브리또”는 또띠아 안에 야채와 허브에 절인 닭 가슴살, 토마토, 피클, 치즈 등을 넣은 멕시칸 요리로 오븐에 데워 따뜻하게 제공된다. 담백한 맛이 특징으로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는 메뉴로 칼로리도 282로 낮아 다이어트에도 부담이 적다. 가격은 4,300원이다.

“마블 파운드 케이크”와 “스타 파운드 케이크”는 1인분으로 포장해 양에 대한 부담감 없이 고급 파운드 케이크를 간편하게 간식으로 즐길 수 있게 했다. 가격은 3,200원.

스타벅스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바닐라 스파이스 라떼”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120명에게 스타벅스 캘린더를 증정하고, 단골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My Starbucks Reward”의 골드 및 그린 카드 회원에게는 “바닐라 스파이스 라떼" 한 잔 주문 시 한 잔을 무료로 주는 1+1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임진년 용띠해를 기념해 용을 테마로 한 다양한 제품도 10일부터 선보인다. 용 무늬가 들어간 카드와 코모도 머그, 코모도 텀블러, 플루쉬 드래곤 베어 등으로 가격은 코모도 머그 10,000원, 코모도 텀블러는 16,000~17,000원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브리또 메뉴는 커피와 함께 세트로도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서 아침 겸 점심을 간단하게 즐기려는 젊은 여성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커피와 어울리는 샌드위치, 디저트 메뉴를 즐기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2012년에는 더욱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