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부평지엠점 오픈 당일 매출액으로 기부금 전달

2012-01-05 15:40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지난 12월 6일 부평의 한국지엠 공장내에 오픈한 부평지엠점의 첫날 매출액 전액에 해당하는 280여만원을 한국지엠의 한마음재단을 통해 인천광역시의료원 장애인 치료비와 생활비로 전달했다.

스타벅스 부평지엠점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의 444번째 매장으로, 지난 12월 6일 오픈했으며, 한국지엠 한마음재단(이사장 마이클 아카몬 한국지엠 사장) 은 지난 2005년 설립된 한국지엠 임직원들의 사회복지법인이다.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한국지엠 한마음재단을 통해 부평지역 사회 소외 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