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마 차가청국장 한지마스크 사용후기 ‘후끈’

- 임상결과 5번 사용후 31%보습력 향상 입증

- 출시 3주 만에 구매후기 700건 돌파

뉴스 제공
꽃피는아침마을
2012-01-05 18:05
충주--(뉴스와이어)--지난달 14일 새롭게 출시한 (주)꽃피는아침마을(www.cconma.com)의 ‘꽃마 차가청국장 한지마스크’(이하 ‘꽃청 한지마스크’)가 출시한지 3주만에 사용후기가 700건을 넘어서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촉촉함이 상상 이상이다(김성은), 얼굴빛이 달라졌다(김옥희), 한지가 얼굴에 붙는 느낌부터 다르다(채명수), 얼굴에 보약 한 재 먹인 기분이다(하점주), 유명 수입 마스크 못지않다(정영희), 악건성 아토피, 민감성 피부에도 딱이다(이순무), 화장이 잘먹는다(이미숙), 각질이 사라졌다(이승연) 등등, 실제 사용 경험을 토대로 한 생생한 사용후기들이 하루에도 수십 건씩 올라오며 열기를 더하고 있다.

‘꽃청 한지마스크’는 꽃피는 아침마을이 2년 전부터 소망화장품 연구소와 함께 만들어 오고 있는 차가버섯 진액과 청국장 성분을 이용한 ‘꽃청 화장품’ 라인의 14번째 제품이다.

한지를 만드는 장인들의 손이 하나같이 희고 고운 점에 착안하여 친환경 공법으로 제작된 목화한지에, 연해주 청정 들판에서 재배한 무공해 자연 콩과 차가버섯 진액으로 발효시킨 ‘차가 청국장’에 ‘천연꿀’, ‘쟈스민향’을 배합해 만든 고농축 꽃청 에센스를 그대로 담아 만든 마스크 제품으로, 이미 화장품의 효능 및 안정성 평가 전문연구소인 ‘엘리드(Ellead)’의 임상실험 결과 15일 동안 3일 간격으로 총 5회 사용했을 때, 1회 사용후에는 22.2%, 3회 사용은 23.3%, 5회때는 31.0%의 보습 개선효과가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다.

후기를 올리는 사람들은 1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피부타입을 가진 사람들로, 남성들의 사용후기도 심심치 않게 눈에 띈다. 가족끼리 모여 앉아 단란하게 꽃청 한지마스크를 붙이고 찍은 인증샷을 올리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나만의 남은 에센스 활용법과 한지 시트 재활용법을 올리는 사람까지 각양각색이라, 후기들을 하나하나 읽어보는 재미 또한 쏠쏠하다.

꽃청 한지마스크는 홈페이지(www.cconma.com)에서 1월 말까지 출시기념 30% 특별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우수 사용후기를 선정하여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꽃피는아침마을 개요
꽃피는 아침마을은 좋은 의식주 문화를 키워가는 ‘건강 및 행복 공동체’를 지향하는 인터넷 쇼핑몰이다.

웹사이트: http://www.cconma.com

연락처

꽃피는아침마을 마케팅팀
이하림 팀장
070-7525-3729
010-8575-792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