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마에다 히로시 신임 지사장 임명
- 오랜 비즈니스 경험과 노하우 보유한 동아시아 지역 전문가
-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위상을 높이고 소비자 신뢰 얻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
1984년 브라더에 합류한 마에다 히로시 지사장은 주로 브라더의 동아시아 지역 사업 확장에 많은 기여를 해왔다. 특히 1996년부터 2004년까지 브라더인터내셔널홍콩의 세일즈 총괄을 역임했고, 2006년부터는 브라더인터내셔널차이나에서 세일즈 총괄을 맡아 브라더가 신흥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
마에다 히로시 지사장은 “지난 달 출시한 미니 잉크젯 복합기 3종을 필두로 올해에도 국내 소비자 요구에 부합하는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앞으로 치열한 국내 프린터/복합기 시장에서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의 위상을 높이고 소비자에게 신뢰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올해로 국내 지사 설립 3년째를 맞이한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안정적 시장 정착이라는 1차 목표를 성공적으로 달성하였고, 이번 신임 지사장 임명과 함께 본격적인 판매 증가 및 점유율 확대에 나설 전망이다. 브라더는 동아시아 지역에서 탁월한 성과를 올린 마에다 히로시 지사장이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는 데 최적의 인물이라는 전략적 판단으로 이번 인사를 단행했다.
마에다 히로시 지사장은 일본 교토의 도시샤(Doshisha) 대학에서 정치학을 전공했으며, 1959년생으로 카나자와 태생이다.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 개요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는 글로벌 브랜드 브라더의 한국법인으로 프린터와 복합기, 라벨프린터 및 디지털 가먼트 프린터 등을 판매하고 있다. 브라더코리아는 2015년 6월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레이저 프린터, 복합기, 팩스 및 라벨 프린터의 판매 및 서비스)을 획득하였다. 이를 통해 '브라더 어스(Brother Earth)'라는 브라더의 친환경 경영 방침을 국내 시장에서도 전개하며 지속적으로 환경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브라더코리아의 본사는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대치동)에 위치해 있다.
웹사이트: http://www.brother-korea.com
연락처
홍보대행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이주홍 대리
02-6250-985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브라더 인터내셔널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