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마케팅 회사 인사이트랩 퍼시픽, 뉴욕 맨하탄에서 제 11회 수출입센터 사업 교류회 개최
- 한국 기업들의 수출입센터 행사 참여 확대를 기대
글로벌 소싱이라는 주제로 개최 될 이번 사업 교류회의 프레젠테이션은 무역 포털 기업으로 한국에도 널리 알려진 Kompass North America 의 Rufiya Blank 부사장과 의류/섬유 소싱 전문 기업 TigerTrade의 Tanjila Islam 대표가 연사로 나서 온라인 시스템을 활용한 해외 고객과 파트너사 발굴 및 글로벌 소싱 확대 방안에 대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인사이트랩 퍼시픽의 Jayden Lee 이사는 “금년 한미 FTA의 시행을 전환점으로 삼아 지금까지의 현지인 위주의 사업 교류회에서 전미 지역의 한국 지상사들을 비롯한 많은 한국 기업들의 참여가 더욱 확대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2011년 미국 현지 최초의 수출입 관련 비지니스 네트워킹 이벤트로 시작된 수출입센터 사업 교류회는 뉴욕을 비롯한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와 같은 주요 수출입 무역 지구에서 해외 수출입 무역관 관련 하여 현지 사업자들에게 사업 교류회와 함께 다양한 무역업 관련 분야의 명사 초청 세미나를 지원해 왔으며 무역에 관한 사업 정보 교류 및 참석자들 간의 협업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수출입센터는 2월의 소셜 미디어를 활용한 B2B 무역 사업 확대 방안과 3월의 한미 자유 무역 협정인 FTA를 주제로 뉴욕에서 한국 기업 및 무역인들을 위한 세미나를 준비 중에 있는 한편, 4월에 한국 서울에서 개최 될 행사를 위해 한국의 수출 유망 기업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인사이트랩 퍼시픽 홈페이지 http://inlabkore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랩 퍼시픽 개요
뉴욕에 소재한 인사이트랩 퍼시픽은 국제 무역 전문 B2B 비지니스 컨설팅사로서 미국과 해외 시장에서 다년간 습득된 전문 경험을 바탕으로 국제 사업전략 수립, 해외 마케팅 및 수출 세일즈와 같은 비즈니스 솔루션을 다양한 산업 분야에 걸쳐 기획에서부터 개발, 실행하고 있다. ‘Global Quality Insight의 통합 및 최적화’라는 슬로건 아래 Import Export Center 교류회를 통해 국제 무역업 관련 종사자들에게 각종 정보 및 사업교류의 장을 제공하고 있다. Import Export Center는 인사이트랩 퍼시픽의 독립 사업부로서 2011년 4월, 미국 현지 최초의 국제 무역업 관련 사업교류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이래로 New York, Washington D.C., L.A, San Francisco 등 미국의 주요 수출입 무역지구에서 사업 교류 행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inlabkorea.com
연락처
인사이트랩 퍼시픽
김형후 팀장
1-347-879-0666 (미국)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