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시 둘레길 동호회 출범

부천--(뉴스와이어)--부천시 소속 공무원들이 지난 7일 “부천시 둘레길 동호회” 발대식을 갖고 원미산 탐방에 나섰다.

“부천시 둘레길 동호회”는 자연 속에서 조직간 소통을 통해 건강한 조직문화를 형성하고, 더불어 지역문화와 상태환경을 탐방하며 시민들에게 둘레길 걷기 문화를 전파하기위해 결성됐다.

이날 회원들은 오전 10시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 집결해 둘레길 5km 코스(종합운동장보조경기장→원미정→춘덕약수터)인 원미산을 탐방하고 부천시 둘레길 동호회의 공식 출범을 알리는 발대식을 가졌다.

발대식에서는 동호회장 선출과 함께 동호회 명칭을 “부천시 둘레길 동호회”로 정하고, 2012년 앞으로의 사업 계획에 대해 논의했다.

행사에 참석한 김영국 복지문화국장은 “부천시 둘레길 동호회에는 여러 가지 의미가 있다.”면서 “동호회 활동으로 부천시 둘레길에 대한 애정을 갖고 시정에 적극 참여하게 되고, 공무원들간 화합의 기회와 더불어 건강도 챙길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회장으로 선출된 한권우 주민생활지원과장은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산행하면서 서로 알아가고 건강을 지키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모두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bucheon.go.kr

연락처

부천시청 주민생활지원과
담당자 정미연
032-625-2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