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즈스퀘어, 기업용 디스크 완전 삭제 USB 메모리 출시

뉴스 제공
브레인즈컴퍼니 코스닥 099390
2012-01-11 07:00
서울--(뉴스와이어)--브레인즈스퀘어(주)(대표 강선근,http://www.secudrive.co,kr)는 중고 PC 매각 또는 불용 처리시 발생할 수 있는 개인 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 디스크 영구 삭제 USB 메모리인 시큐드라이브 새니타이저 포터블에 부팅 기능을 추가한 신제품을 11일 출시한다.

시큐드라이브 새니타이저 포터블은 하드디스크의 모든 데이터를 빠르게 영구삭제하는 USB 메모리 제품으로 높은 신뢰성과 편리성을 제공한다. 미국방성 표준 데이터 소거 방법에 따라 하드디스크에 저장된 개인 정보를 복구 불가능하도록 파기한다. 따라서, 삭제된 데이터는 어떠한 소프트웨어로도 복구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개인정보 및 기업 영업 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다.

시큐드라이브 새니타이저 포터블은 윈도우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거나 OS에 의존하지 않고 USB 메모리로 부팅하여 디스크 삭제를 시작할 수 있다. 디스크 삭제를 시작한 후에는 USB 메모리를 다른 PC에 연결해서 여러 대의 PC에서 동시에 디스크 삭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다. 지리적으로 동일한 사업장 내에서는 PC대수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단, PC폐기 업체와 같이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 별도의 라이선스 계약이 필요하다.

지금까지 디스크 영구 삭제 솔루션은 하드 디스크를 컴퓨터로 분리해서 전용 삭제 장비에 부착하거나, 별도의 부팅 CD를 제작해서 DOS 모드에서 작업해야하기 때문에 컴퓨터 초보자들에게는 어려움이 있었다.시큐드라이브 새니타이저는 USB 메모리 형태 제품으로 초보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CD-ROM 드라이브가 없는 노트북도 USB 메모리로 부팅해서 간단하게 삭제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부가세포함 19만 8천원으로 오픈마켓에서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이다.

브레인즈컴퍼니 개요
브레인즈컴퍼니는 2000년 3월에 설립해 IT 인프라 및 서비스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지능형 IT 인프라 통합관리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이다. 대표 제품으로는 IT 인프라 관리 솔루션인 Zenius-EMS와 IT 서비스 관리 솔루션인 Zenius-ITSM, 애플리케이션 성능 관리 솔루션 Zenius-APM, 빅데이터 기반 통합로그관리 솔루션 Zenius-Logmanager 등이 있다.

시큐드라이브: http://www.secudrive.co.kr

웹사이트: http://www.brainz.co.kr

연락처

브레인즈스퀘어 영업마케팅팀
조연근 차장
02-2205-602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