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 장수군청과 관학협력 체결

- 서울디지털대학, 장수군청 공무원 대상 위탁교육 실시

- 장수군청 공무원, 서울디지털대 입학 시 장학금 지원

뉴스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
2012-01-13 09:58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으로 공부하는 사이버대학인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조백제)가 전라북도 장수군청(군수 장재영)과 관학협력을 체결했다.

장수군은 서울디지털대학과 교류협력을 통해 지역발전을 도모하고 공무원 대상 교육 지원으로 상생 발전을 이루기 위해 협약을 체결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장재영 장수군수는 “요즘 같은 무한경쟁 시대에 자치단체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공직자 역량을 높이는 것이 중요하다”면서 “서울디지털대학교와 협력함으로써 우리 군 공무원들에게 자기계발의 기회를 확대할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디지털대는 장수군청 공무원을 대상으로 위탁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장수군청 공무원이 학교에 입학 시 입학금과 수업료의 30%를 장학금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장수군청과 관학협력을 체결한 서울디지털대학교는 1만 3천여명의 재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으로 서울특별시, 보건복지부, KT, 롯데쇼핑, LG화학 등 850여개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다.

서울디지털대 정오영 부총장은 “군 공무원들의 역량을 강화하려는 장수군청의 열의에 감탄했다”면서 “공무원 개인 뿐 아니라 장수군의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협력방안을 모색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개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홍보팀
강재은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