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동영상 매뉴얼 제작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2-01-13 14:34
용인--(뉴스와이어)--자동차 윈도우 틴팅(자동차 선팅) 및 차량 내·외장 관리 네트워크인 틴트어카 코리아에서는 동영상 매뉴얼을 제작하여 전국의 가맹점에게 배포했다.

이 동영상 매뉴얼은 틴팅(썬팅) 및 기타 교육과정에 대한 내용을 담은 것으로, 전면과 측후면, 루프스킨, 라이트 필름, 고객응대에 관한 내용을 직접 보여주며 상세하게 설명하고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엑설런스 교육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틴트어카 시공샵을 가맹하는 사람들을 위해 전문 교육센터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호주본사의 교육과정을 국내실정에 맞게 적용한 선팅 교육체계를 가지고 질 높은 교육을 시행한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으며, 틴트어카 엑설런스에서는 자동차 윈도 틴팅 교육뿐만 아니라, 자동차 외장관리에 필요한 광택 및 코팅기술, 자동차 차체의 색깔을 바꾸는 컬러필름 시공교육을 함께 받을 수 있어 선팅 분야에 있어 초보인 사람도 누구나 쉽게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틴트어카코리아 정수희 대표는 “이러한 과정을 동영상 매뉴얼로 제작하여 책자 매뉴얼보다 더 쉽게 제품을 이해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얘기하고 있으며, “가맹점주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동영상으로 제작하게 됐다”며 전국 가맹점을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템을 생산하고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영상 매뉴얼은 총 3장의 CD 분량으로 기존의 교육 매뉴얼 10가지 책자를 쉽게 볼 수 있는 자료와 A/S정책, 고객 응대 등을 담은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홈페이지: http://www.tintacar.co.kr
전화번호: 1644-8468
이메일: tac@tintacar.co.kr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