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인, 설 맞이 밥퍼나눔 봉사 나서
사람인HR 임직원 40여명은 지난 14일 밥퍼나눔본부 청량리 급식소를 찾아 약 700명의 독거 노인, 노숙자 등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람인 임직원들은 추운 날씨에 한끼 식사를 챙기기도 어려운 이들을 위해 따뜻한 밥과 반찬을 준비하고, 배식, 설거지, 청소 및 뒷정리까지 직접 하며 도움의 손길을 전했다.
더불어 밥퍼나눔이 지속될 수 있도록 소정의 후원금도 함께 전달했다.
밥퍼나눔운동은 소외된 이웃에게 밥 한끼를 나누며 따뜻한 세상을 만들자는 취지에서 시작된 캠페인으로 24년째 계속되고 있다.
사람인HR의 이경섭 이사는 “아직도 우리 주변에는 추위와 굶주림으로 고통을 겪는 이웃들이 많아 안타깝다.”라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사람인HR은 2월 4일에도 밥퍼나눔을 진행할 예정이며, 전 임직원이 참여하는 사내 봉사단 ‘아람인’을 통해 나눔 봉사, 기부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하고 있다.
사람인HR 개요
사람인HR은 '국민에게 사랑 받고, 신망 받는 착한 기업'이라는 비전 아래, 차별화된 다양한 취업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리크루팅 전문 기업이다. 주력사업인 온라인 취업포털 사람인은 한국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국가브랜드대상,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대상, 대한민국 윤리경영 대상, 일자리창출 대통령 표창 수상,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구인구직사이트분야 4년 연속 1위 등을 기록했다. 또한 헤드헌팅, 인재파견, 취업지원 사업 각 분야에서 두각을 드러내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보이고 있다. 2012년 2월 업계 최초로 코스닥 시장에 상장하며, 대한민국 리크루팅 허브로서 그 성장성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ramin.co.kr
연락처
사람인 홍보팀
02-2025-26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