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악수술 전문병원 원진성형외과, 네덜란드 유력지 ‘트라우’에 소개되다

뉴스 제공
원진성형외과
2012-01-16 14:19
서울--(뉴스와이어)--네덜란드의 유력지 트라우(Trouw)가 양악수술전문병원 원진성형외과를 소개했다. 트라우는 ‘뉴페이스, 뉴라이프(NIEUWE LEVENSFASE, NIEUW GEZICHT)’라는 제목 하에 한국의 수험생 성형열풍을 소개하면서 원진성형외과 박원진 대표원장의 인터뷰를 실었다.

이는 유럽을 비롯한 서구 언론들이 한국성형술에 대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는 지표로, 신문에 따르면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비롯해 한국의 많은 청소년들이 성형수술을 시도하고 있다고 전하며, 이러한 현상분석에 대한 전문가의 의견으로 원진성형외과의 박원진 대표원장의 멘트를 소개했다.

특히 신문은 원진성형외과를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성형외과로 소개하며, 극적인 성형결과물로 원진성형외과의 성형수술 사례자 사진을 크게 싣고 놀라움을 표시해 눈길을 끌었다.

트라우는 내용에서 “서양인처럼 작고 입체적인 인상을 선호하는 다수의 한국인들이 양악수술·안면윤곽술 등을 포함한 다양한 성형수술을 통해 외모를 가꾸고 있다”는 박원진 대표원장의 말을 인용하며, 이러한 한국의 성형열풍은 추후에도 지속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 같은 보도에 대해 원진성형외과의 박원진 대표원장은 “성형한류를 타고 한국의 성형술이 국외에도 많이 알려지면서, 트라우를 비롯한 CNN·로이터tv 등 유력매체들이 원진성형외과를 방문해 한국의 성형열풍 및 우수한 성형술을 취재해 가고 있다”고 설명하며, “외신에서도 관심이 높은 만큼, 한국의 우수한 성형술을 국외에 널리 알려 한국의 위상을 높이는데 앞으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트라우는 텔레그라프·한델스블라트 등과 함께 네덜란드를 대표하는 5대 일간지 중 하나로 소외계층을 옹호하는 논조가 특색인 신뢰도 높은 언론이다.

원진성형외과 개요
원진성형외과는 대학병원 교수 출신의 각 분야별 전문 의료진, 진료 과목별 유기적인 협진 시스템, 대학병원 급의 의료기술을 바탕으로 환자 중심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뷰티 메디컬 그룹이다. 단일 과목 규모로는 세계적인 성형외과로서 대한민국 대표 성형외과라는 자긍심과 책임감을 갖고 세계 성형 시장을 리드하는 글로벌 성형외과로 거듭나고 있다.
연락처

원진성형외과 홍보팀
하주영 대리
02-3482-33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