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전유성의 코미디시장, 3기 단원 모집

뉴스 제공
코미디시장
2012-01-17 09:10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전유성이 이끄는 코미디시장이 3기 단원을 공개 모집한다.

특히 이번 단원 모집은 지난 2001년 1기, 2010년 2기에 이은 3번째 모집으로 색다른 모집 슬로건이 눈길을 끈다.

“남보다 뚱뚱하다 자신하는 사람, 앞으로 살찔 자신있는 사람, 유연한 신체적으로 유연한 사람 우대”

개그지망생이라면 낯설지 않는 전유성의 코미디시장 역사는 10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2001년 1기 수료생으로 박휘순, 안상태, 신봉선, 김대범, 황현희, 이재형과 같은 스타들은 이제 개그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예능, 드라마 등 각종 TV프로그램을 종횡무진 누비고 있다.

또한 2010년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한밤의 TV연예’ 최종 결승전에서 우승을 차지하면서 브라운관을 발칵 뒤집었던 서성금 역시 이곳 코미디시장 출신이다.

최근 KBS2 ‘개그콘서트’ 인기코너 ‘풀하우스’ 숨막히는(?)폭소로 인기대열에 합류한 김민경도 코미디시장 1기 출신이었다.

10년전 이곳을 거처간 개그스타들에게는 전유성의 코미디시장이 친정이기도 하며, 개그스타를 꿈꾸는 이들에게는 코미디사관학교인 셈이다.

또한 코미디시장 2기 출신들은 매주 토요일밤 TV조선에서 방송중인 코미디쇼 ‘코코아’에 고정 출연하면서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한때 국내 개그시장은 침체의 위기에 놓이기도 하였다. 개그스타지망생의 무대가 줄어들고 대중으로부터 잠시 소외되는 듯했으나 대중은 결국 웃음코드라는 처방을 다시 찾음으로써 그 웃음의 부활을 되찾고 있다.

최근에는 KBS, MBC, SBS에 이어 종편채널들도 개그프로그램을 신설하여 2012년은 그 여느때 보다 치열한 개그 춘추전국시대를 예고하고 있는데, 이러한 분위기는 개그지망생들에게도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때마침 보도된 2012년 코미디시장 3기 모집 소식은 많은 의미가 있다 하겠다.

지원자 전원은 경상북도 청도군에 위치한 코미디시장에서 매주 수, 목, 금 합숙교육을 받게 되며, 코미디연기, 아이디어 창작법, 신체연기, 무용, 마술 등 각종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숙소 역시 무상으로 제공된다.

만 18세 이상의 개그지망생이라면 젊은이라면 누구나 응시할 수 있고 서류 전형과 개별 오디션을 거처 최종 합격자를 선발한다.

이번 오디션에 합격한 단원은 매주 일정 기간 의 교육훈련을 마친 후 철가방 코미디극장 뿐만 아니라 개그맨 전유성이 연출하는 공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모집요강
- 접수기간 : 2012년 1월 5일 ~ 1월 27일
- 모집인원 : 선착순 00명
- 접수방법 : 자기소개서, 증명사진, 전신 프로필 사진을 이메일로 접수(자기소개서에는 생년월일, 현거주지 주소, 이메일, 휴대폰 번호를 필히 기재해야 함)
- 교육기간 : 2012년 2월 1일부터 1년간 매주 수, 목, 금 (주 3일간 합숙교육)
교육 기간 종료후 수료 또는 가방극장에서 공연참여
- 교육장소 : 경북 청도군 풍각면 성곡리 철가방극장 외
- 접수 및 문의 : junokei@daum.net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www.comedymarket.kr)) 참조.

코미디시장 개요
코미디시장은 차세대 개그맨을 육성하는 코미디사관학교입니다.

전유성의코미디시장: http://comedymarket.kr/

웹사이트: http://www.genasona.com

연락처

전유성의 코미디 시장
김준오 실장
02-703-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