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tera, 고용량 네트워크 위해 100G + Raman 증폭 조합의 우수성을 추가 시연

뉴스 제공
Xtera Communications
2012-01-17 10:27
달라스 텍사스주--(뉴스와이어)--광 네트워킹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의 세계 선두업체인 Xtera Communications, Inc.가 장거리 광 네트워크의 용량과 거리를 늘리기 위한 100G 코히런트(coherent) 및 Raman 기술의 새로운 시연을 발표했다. 이 시연은 코히런트 탐지, 디지털 신호 처리, 소프트-디시전 포워드 에러 교정 기술로 26개의 채널을 각각 100G로 전송한 데 바탕을 두었으며 모두가 74.2dB의 광 감쇠로 424km 장거리 언리피터드 링크를 이용했다. 이 결과는 Xtera가 이전에 보고한 76 dB 초과 손실에 대한 8x 100G 의 언리피터드 전송을 초과한다.

언리피터드 전송 결과는 여러가지 광 네트워크 실행에 대한 다양한 광 전송 기술의 성능을 측정하는 손쉽고도 직접적인 방법이다. Xtera의 100G 및 Raman 기술에서 제공하는 74dB의 언리피터드 섬유 감쇠에 대한 2.6Tb/s의 업계 최고 메트릭은 다음을 포함하는 다른 링크 설정에서 100G 네트워크에 대한 Raman 광 증폭의 최고 성능의 추가 시연이다.

· 균일하게 간격이 떨어져 있는 인라인 증폭기를 이용한 최대 3,000km의 미재생 전송 거리
· 완전 광 경로 내의 장거리 범위 삽입 (예; N x 100G 네트워크에서 Xtera가 이미 배치한 1,300km 를 초과하는 전체 광 경로의 250km, 60dB 범위)
· N x 100G 네트워크에서 Xtera가 엔지니어링하고 배치한 2,400km의 최장 완전 광 경로

인터페이스 카드 레벨에서 소프트 디시전 포워드 에러 교정으로 제공된 더 높은 코딩 게인으로 결합된 Raman 증폭의 더 나은 노이즈 성능에서 거리와 용량이 개선되었다. 또한, Raman 광 증폭으로 비선형 효과의 양을 제한하고 따라서 거리를 연장하기 위한 광 경로와 더불어 채널 프로파일 당 정확하며 최적인 제어가 가능해진다.

이 새로운 시연은 지상 백본 네트워크 및 언리피터드 링크에 대해 업계 최고의 용량을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Xtera의 Nu-Wave Optima 플랫폼이 제공하는 100G 및 Raman 증폭 조합의 고유 가치를 명확하게 재확인해준다.

Xtera Communications의 EVP겸 COO인 Herve Fevrier는 “비길 데 없는 도달 성능을 넘어서, Raman 광 증폭은 Erbium-Doped Fiber Amplifier (EDFA)를 기반으로 하는 전통적인 전송 시스템과 일치할 수 없는 광범위 광 대역폭을 제공한다. 그 결과, 당사의 최고 성능 일반 라인 장비와 현재의 100G 기술을 이용하여, Xtera는 오늘날 15-Tb/s 라인 용량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Xtera Communications 관련 정보

Xtera Communications는 최대 용량과 도달 거리 및 가치를 전달하는 네트워크 기반시설 전문 업체이다. 기업 및 통신사에 솔루션 제공 시, Xtera는 해저, 장거리, 지역, 기업 애플리케이션용 광 및 IP 네트워킹 솔루션의 광범위한 포트폴리오를 공급한다. 5개 대륙 전역에 배치된 Xtera의 광 운송 솔루션은 서비스 사업자에게 새로운 배치로 시장 진출을 확대 및 가속화하고 비용 효율적 업데이트로 기존 망 자산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데 기여한다. WAN 트래픽 관리를 위한 Xtera의 IP 네트워킹 솔루션은 효율적이고, 유연한 네트워크 최적화를 전달한다. Xtera의 혁신적인 기술은 뛰어난 품질과 성능을 제공하고 고객 성공을 추진시킨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xter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xtera.com

연락처

Bertrand Clesca
Xtera Communications
+33 1 45 48 15 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