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니메이션 성우 타무라 유카리 앨범, 드디어 18일 한국에서 첫 발매

서울--(뉴스와이어)--일본 애니메이션 인기성우이자 가수인 타무라 유카리의 새 앨범 [Harumachi Soleil(봄을 기다리는 태양)]이 지난 해 12월 21일 일본에서 발매된데 이어 드디어 1월 18일 오늘 한국에서도 발매된다. 타무라 유카리의 앨범이 한국에서 정식으로 발매되는 것은 처음이다.

뿐만 아니라 오늘부터 엠넷, 멜론, 벅스,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모든 음악 감상 사이트와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싸이월드 뮤직 등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음원서비스도 시작한다.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A’s’, ‘C3 시큐브’로 이미 한국 팬들에게 잘 알려진 그녀의 이번 앨범에는 공전의 히트곡 ‘Platina Lover’s Day’, ‘Endless Story’를 비롯해 PSP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A’s Portable - The Gears of Destiny -]의 엔딩 테마곡과 본인이 주연으로 출연한 애니메이션 [C3 시큐브]의 엔딩 테마곡 ‘Sympathy of love’ 등이 수록되는 등 총 14곡이 담겨있다.

한국 팬들이 앨범발매를 손꼽아 기다리던 일본 아티스트이기도 한 그녀의 이번 앨범은 일본에서 발매되자마자 오리콘 차트 앨범 위클리 9위에 랭크될 정도로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한국에서는 첫 발매인 만큼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하다.

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 개요
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는 음악엔터테인먼트 회사로 일본, 동남아, 중국, 유럽 등 해외퍼블리싱, 음반. 음원제작, 유통,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연락처

프로시마뮤직엔터테인먼트 기획실
김경실 대리
02-707-22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