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커피는 맛있다’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커피는 맛있다’ 인식향상을 위한 아이디어, 서브 캐치프레이즈 아이디어 공모

- 대상에겐 금메달, 최우수상에겐 500만원 상품권 등 푸짐한 시상내역 눈길

- 카페베네 홈페이지 통해 3월 20일까지 개인이나 4인이하 팀으로 응모 가능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2-01-29 10:08
서울--(뉴스와이어)--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주)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커피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의 커피맛에 대한 취향, 트렌드를 반영하기 위한 ‘2012 카페베네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카페베네 커피는 맛있다’를 주제로 한 이번 ‘2012 카페베네 아이디어 공모전’은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구성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카페베네에서 제작한 ‘커피는 맛있다’ 영상을 본 후 ‘카페베네 커피는 맛있다 인식 향상을 위한 아이디어’ 또는 ‘서브 캐치프레이즈 아이디어’ 중 하나를 택해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아이디어 공모전의 시상내역도 푸짐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대상1팀(또는 개인)에게는 카페베네가 골든듀와 함께 특별제작한 금메달(18K 골드와 다이아몬드로 구성)을 제공하며, 최우수상 2팀에게는 500만원 상품권, 우수상 3팀에게는 300만원 상품권, 장려상 5팀에게는 200만원 상품권, 입상 5팀에게는 10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베스트 아이디어상 10명에게는 10만원 상품권, 톡톡 아이디어상 20명에게는 3만원권 기프트카드를 선물한다.

특히 카페베네는 ‘2012 아이디어 공모전’에 많은 사람들의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커피 생산과정부터 판매과정, 그리고 카페베네 관계자의 인터뷰를 통해 커피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제작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이번 ‘2012 아이디어 공모전’은 3월 20일까지 카페베네 홈페이지(http://www.caffebene.co.kr) 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카페베네 커피맛을 제대로 알리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커피에 대한 관심과 의견을 들으며 소비자와의 소통마케팅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http://www.caffebene.co.kr

연락처

카페베네 홍보대행사 신시아PR
강민혜 AE
02-743-2794
010-6298-4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