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크, ‘제 8회 웹 어워드 코리아’ 대상 수상

- 소비자와 소통하는 쌍방향 온라인 이벤트 진행

- 신제품 하이드로의 특성인 보습 면도의 ‘촉촉함’을 생생하게 구현!

서울--(뉴스와이어)--에너자이저 코리아㈜의 세계적인 면도기 브랜드 쉬크(Schick)가 ‘제 8회 웹 어워드 코리아’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광고/프로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웹 어워드 코리아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한 웹 전문가 2천여명은 쉬크가 소비자 참여를 적극적으로 유도하는 인터랙티브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함과 동시에 신제품 하이드로의 제품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고 평하며 대상수상의 이유를 밝혔다.

쉬크는 하이드로를 론칭 전에 ‘최상의 보습면도 쉬크 하이드로를 체험하라’는 사전체험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했다. 쉬크는 체험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에게는 조금 생소할 수 있는 ‘세계

최초 모이스춰라이징 면도기’라는 제품의 특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하이드로 체험 이벤트는 홈페이지 방문자 수를 급격히 증가시켰고 이벤트는 1달 만에 1만명의 참가자가 신청하며 성공을 거두었다.

쉬크가 기존의 홈페이지와 별도로 개발한 하이드로의 마이크로사이트는 재미있는 컨텐츠와 디자인으로 전문가들의 호평을 이끌었다.하이드로 홈페이지는 소비자가 직접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없는 온라인 공간임에도 불구, 손에 잡힐듯한 생생한 물의 이미지를구현해 냈다. 특히 인트로 페이지에 상쾌하고 촉촉한 면도 느낌을 살린 플래시를 활용하여 물을 뿌리는 듯한 3D 입체효과로 하이드로 면도기의 컨셉인 ‘물로 하는 듯한 면도’를 잘 표현했다

쉬크는 또한 하이드로를 론칭한 이후에도 지속적인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쉬크의 광고 영상에 소비자가 직접 문구를 넣어 자신만의 CF를 만드는 등의 참신한 이벤트는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유도했다.

웹어워드 코리아의 심사에 참여했던 웹 전문가들은 “쉬크가 론칭 전 샘플링, 마이크로사이트 개발, 론칭 사후 이벤트 등 3가지 활동을 맞물려 진행하면서 긍정적인 시너지를 내었기에, 대상 수상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심사평을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nergizer.co.kr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박혜림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