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신제품 허까스 출시…도니도니 돈까스·달인 돈까스와 경쟁

- 허경환 허닭, 치킨까스-스테이크 출시…정형돈-김병만에 이어 치킨까스 허까스-허스테이크

뉴스 제공
얼떨결
2012-01-30 09:48
서울--(뉴스와이어)--도니도니 돈까스, 달인 돈까스와 비교하면 아니아니 아니돼요~!

개그맨 정형돈, 김병만, 허경환의 공통점은? 바로 KBS 공채 개그맨 출신의 잘나가는 예능인이라는 점이다.

더욱이 이들 세 사람은 돈까스와 닭가슴살 사업으로 각 식품 업계에 독보적인 위치를 구축해 개그와 사업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개그맨이라는 점에서 더욱 주목 받았다.

특히 허경환이 이번에 치킨까스 신제품을 선보이며 이들의 경쟁은 브라운관을 넘어 사업 영역에까지 확대될 전망이다.

허경환의 허닭은 25일 신제품 허까스와 허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두 제품은 기존에 판매하던 닭가슴살 제품을 돈까스와 스테이크 형식으로 만든 고단백 건강식이다.

신제품 허까스와 허스테이크는 100% 국내산 닭가슴살만을 사용한 수제 영양식으로 맛은 물론 풍부한 고단백질로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허닭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허까스와 허스테이크는 연령에 상관없이 모두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허까스와 허스테이크로 아이들과 어머니들께도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 기대했다.

한편 허닭의 대표 허경환은 이번 신제품 출시에 대해 “선배 개그맨 정형돈과 김병만에 대한 도전”이라 밝히며 “두 분의 개그 센스는 내가 따라갈 수 없지만 제품의 맛은 결코 뒤처지지 않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허경환이 허까스와 허스테이크로 정형돈과 김병만의 아성을 무너뜨릴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조은위
010-9196-6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