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초 M2M 네트워크 사이트 ‘M2M앱스’, 오픈 기념 ‘감사 이벤트’ 진행

2012-01-30 10:3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네트워크 M2M(Machine-to-machine, 사물지능통신) 커뮤니케이션 정보 포털 사이트인 M2M앱스 (www.m2mapps.com)가 오픈을 기념하여 신규 회원 가입자들에게 영화관람상품권을 제공하는 ‘M2M앱스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2M에 관심이 있는 전자, 정보통신 관련 종사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M2M앱스(www.m2mapps.com) 사이트에 신규 가입하는 회원 중에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영화상품권 2매를 제공한다. 정확한 응모 방법은 텔릿의 공식 SNS 사이트인 트위터(www.telit.com/twitter_KR)와 페이스북 (www.telit.com/facebook_KR)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는 1월 30일부터 2월 10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당첨자는 이벤트 완료 이후 트위터와 페이스북 공식 계정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M2M 앱스는 전세계 모든 기업 및 기관에 무료로 개방되는 사이트로, 회사 정보와 제품 및 서비스 내용을 등록 하면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업계 최초로 시도되는 유형의 플랫폼인 M2M앱스는 M2M 관련 제품 및 서비스에 관련된 비즈니스의 성공적인 시장 접점 확보를 위한 정보 공유의 역할을 한다. 또한 기술 및 제품 기능에 관련된 내용을 항목화하여 검색할 수 있도록 지원해, M2M을 도입한 고객들은 사용 중 궁금한 점에 대한 해답을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최적의 벤더 선택 지원

M2M 제품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기 위해서는 하드웨어 공급업체, SI, 네트워크 사업자 등 다양한 기업의 협력이 필요하다. M2M앱스는 전체 밸류 체인을 항목화하고 간편한 DB 검색을 지원한다. 사용자들은 이를 통해 전체 시장에 대한 조직화된 시각을 기반으로 가장 적합한 벤더를 선택할 수 있다.

사용자들은 4가지 항목에 필터를 적용해 검색할 수 있다.

1. 애플리케이션 – 자동차, 리테일, 에너지, 보안, 원격계측 등 분야로 구분
2. 솔루션 개발 – 자문 및 제품 설계 컨설턴트 검색
3. 솔루션 제작 – 하드웨어 통합업체, 소프트웨어 개발자 및 데이터 센터 등 솔루션 공급 업체로 구분
4. 통신 – 모바일 네트워크 사업자 및 MVNO등 통신 연결을 위한 기업 검색


M2M을 위한 지식 허브
M2M앱스는 각계 각층의 M2M 전문가 인터뷰를 통해 기술 및 경제성, 상용화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첫 번째 인터뷰는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교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의 프레스턴 마셜 (Preston Marshall) 박사와의 대담으로, M2M 기술과 학술 기관간의 협업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스 개요
텔릿 (Telit)은 세계적인 모바일 통신전문 회사이다. 2006년 한국시장에 진출한 Telit Wireless Solutions Co. Ltd.는 이탈리아 트리에스테에 있는 Telit Communications plc. (런던주식시장 AIM: TCM)의 자회사로서 2006년 6월 ㈜벨웨이브에서 분사한 CDMA 모듈 사업부문을 텔릿 그룹에서 인수하면서 새롭게 출범한 한국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telit.com

연락처

텔릿와이어리스솔루션즈
이경준 부장
02-368-4612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실장
02-3672-65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