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사이즈, 업계 최초 영상회의 인프라 통합 가상화 소프트웨어 솔루션 ‘UVC 플랫폼’ 출시

- 모든 비즈니스 및 기업 인프라에 적용 가능한 솔루션 출시로 영상회의 시장 주도

뉴스 제공
라이프사이즈
2012-02-01 09:29
서울--(뉴스와이어)--로지텍의 영상회의 사업부인 라이프사이즈(www.lifesize.co.kr)는 HD영상회의 인프라를 위한 업계 최초의 통합 가상화 소프트웨어 솔루션 ‘라이프사이즈 UVC 플랫폼(LifeSize Universal Video Collaboration Platform)’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라이프사이즈 UVC플랫폼은 유연성, 간소화, 성능에 집중하고 있는 라이프사이즈 제품 기술력이 잘 반영된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여러 개의 단일 기능성 인프라 제품의 성능을 하나로 통합하여, 단일 계정 인터페이스를 통해 즉시 구현 가능한 게 특징이다.

긴 구축기간과 고정된 용량 구매가 일반적인 오늘날의 고루한 시스템과는 달리, 라이프사이즈 UVC플랫폼은 보다 유연하고 효율적인 영상회의 인프라 구축을 통해 비용절감을 달성할 수 있다. 또한 통합 플랫폼은 모든 IT환경에 적합한 구축 모델이며, IT관리자들은 필요에 따라 쉽게 확장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코리아 한석호 지사장은 “라이프사이즈는 시작 이래, 지금까지 꾸준하게 업계 선도적인 제품을 출시해 왔다”라며, ”우리는 영상회의 업계 혁신자로서, 이번 UVC플랫폼 출시를 통해 영상회의 인프라를 재정의하였으며, 그 동안 라이프사이즈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영상회의 구축 인프라 방안을 끊임없이 변화시켜왔다"고 말했다.

라이프사이즈 UVC플랫폼은 용량이 고정된 하드웨어의 단점인 비용과 복잡성을 제거하여 확장과 맞춤이 가능하다. 또한 UVC플랫폼은 HD스트리밍과 레코딩, 방화벽/네트워크주소변환 탐색(NAT Traversal), 게이트키퍼(라우팅 및 컨트롤) 등의 인프라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UVC 플랫폼이 제공하는 유연성
- 모든 인프라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단일 통합 플랫폼 사용
- IT환경(소프트웨어/하드웨어 장비)에 최적화된 구축 모델 선택
- 현재 대비 향후 증가(포트, 사용자 수)에 따라 필요한 기능 및 용량을 추가 가능

자세한 정보
라이프사이즈 UVC 플랫폼은 무료로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체험판을 여기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해 볼 수 있다. UVC플랫폼은 현재 가상화 장비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 장비에 구축할 수 있는 아래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개요
라이프사이즈는 HD 영상회의 및 텔레프레즌스 업계 리더이다. 2003년 설립된 라이프사이즈는 고 해상도 HD 영상회의를 개척했으며, 원거리라도 같은 장소에 있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라이프사이즈는 2009년 로지텍에 인수되었으며, 음성이 있는 곳에 영상이 함께해야 한다는 기업 비전을 지향하고 있다. 라이프사이즈, 라이프사이즈 로고 및 라이프사이즈 상표는 라이프 사이즈 커뮤니케이션즈 고유 등록상표이다. 로지텍, 로지텍 로고 및 로지텍 상표는 스위스 및 이외 국가에 등록되어 있다. 모든 등록 상표는 각 소유자에 속해 있다. 관련 사진은 www.lifesize.com/press/media_kit 에서 얻을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ifesize.com/ko

연락처

라이프사이즈
한석호 지사장
02-558-6780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샤우트코리아
이진희 대리
02-6250-98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