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록밴드 ‘스토리셀러’, 정규 1집 앨범 발매 기념 단독콘서트 ‘노는여자’ 개최

- 록씬의 끝판왕과 기부 끝판왕의 끝장공연

서울--(뉴스와이어)--한국 여성 록씬의 끝판왕 스토리셀러가 정규1집 [XX] 발매를 기념하여 2월 4일(토) 홍대 브이홀(V-Hall)에서 단독콘서트 [노는여자]를 개최한다.

스토리셀러는 2004년 결성 이후 1,000회 이상의 라이브를 펼치며 한국 대표 여성 록밴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다양한 활동으로 그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실력파 여성밴드다.

이번 콘서트 [노는여자]에는 기부의 끝판왕으로 불리는 기부천사 김장훈을 비롯하여 인디 록씬의 마스코트 갤럭시익스프레스, 한국형 록커빌리의 선두주자 락타이거즈가 축하의 의미로 참여한다.

특히 한국 록밴드의 발전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의지로 출연하는 가수 김장훈은 스토리셀러의 연주에 맞춰 그의 히트곡을 들려줄 예정이어서 그들만의 콜라보레이션이 기대된다. 스토리셀러는 이번 단독콘서트 이후 전국투어 및 중국, 일본, 유럽 등 해외에서의 음반발매, 록 페스티벌 출연 등을 통해 한국 여성밴드의 파워를 세계에 보여 줄 예정이다.

락킨코리아 개요
2000년 3월 설립. 공연기획, 이벤트, 프로모션, 음반제작, 해외라이센스, 출판, 만화작가매니지먼트, 만화기획 등의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열정적인 젊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호흡하는 락킨코리아’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외의 문화 교류와 토탈엔터테인먼트를 지향하고 있다.

http://www.storyseller.co.kr

웹사이트: http://www.rockinkorea.co.kr

연락처

락킨코리아 엔터테인먼트
대표 이화신
02-324-5148, 010-3346-099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