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라이온 킹 티몬과 품바’ 시즌2 첫 방영

- 라이온 킹의 감초 커플 티몬과 품바의 새로운 이야기, 안방극장 공략

- 라이온 킹의 색다른 감동과 재미를 안방에서 온 가족이 느낄 수 있어

서울--(뉴스와이어)--영화 라이온 킹의 익살맞은 듀오, 티몬과 품바가 더욱 새로워진 그들만의 모험 이야기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디즈니채널은 지난해부터 인기리에 방영했던 TV애니메이션 <라이온 킹 티몬과 품바>시즌1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시즌2로 6일 첫 방영한다고 밝혔다.

<라이온 킹 티몬과 품바>는 영화 ‘라이온 킹’에서 큰 사랑을 받은 감초 조연 ‘티몬과 품바’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TV애니메이션 시리즈다. 티몬과 품바가 자신들만의 철학 ‘하쿠나 마타타(근심 걱정 말고 되는 대로 살자는 뜻)’를 부르짖으며 전 세계 방방곳곳을 여행하며 겪는 좌충우돌 모험 스토리를 다루고 있다.

근심하지 않고 평온하고 즐겁게 살기를 원하는 티몬과 품바는 가까운 곳뿐만 아니라 머나먼 나라들, 중국, 러시아, 심지어 아프리카 케냐까지 여행을 떠난다. 이들은 여행지에서 만난 친구들에게 언제나 즐거움과 따스함을 주기 위해 노력한다. 이들의 모험과, 따뜻한 우정 이야기를 통해 시청자들은 영화에서 느꼈던 감동을 뛰어넘는 큰 감동과 재미를 느끼는 것은 물론, 진정한 삶의 의미를 되새겨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영화 속 매력적인 캐릭터들을 TV에서 만나보는 재미도 쏠쏠하다. 라이온 킹에 등장했던 현명한 원숭이 라피키, 고약한 하이에나 떼거리 등 영화에서 만났던 친숙한 캐릭터들도 애니메이션 곳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티몬과 품바의 여유로운 여행은 하이에나 악동들의 방해로 더욱 다이너믹한 모험이 되어 흥미진진하다. 가끔은 라이온 킹까지도 절친한 친구인 티몬과 품바를 찾아와 더욱 스펙터클한 모험 이야기를 선사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한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라이온 킹 티몬과 품바>는 극장에서 느꼈던 영화 라이온 킹의 감동과 재미를 안방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이라며, “겨울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이 전 세계를 넘나드는 티몬과 품바의 좌충우돌 모험 이야기로 신나고 재미난 방학을 보낼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개요
텔레비전 미디어 코리아(이하TMK)는 월트디즈니사(NYSE:DIS)가 자회사 중 하나인 디즈니채널 인터내셔널(DCI)을 통해 한국의 SK텔레콤(NYSE:SKM)과 결성한 합작 법인이다. TMK는 한국에서 디즈니 브랜드 채널들을 한국어로 방송한다. 본 합작 투자는 SK텔레콤이 보유하고 있는 이동 통신, IPTV 및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분야의 전문 기술 및 운영상의 리더십과 디즈니사의 어린이 및 가족용 콘텐츠, 마케팅 전문 지식과 현지 콘텐츠 제작 및 인수 지원에 관한 세계적 명성의 포트폴리오가 결합된 회사다. 현재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 2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channel

연락처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디즈니채널)
오소영
02-3490-282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