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디지털대학교, 한국세무사회와 산학협력 체결

- 서울디지털대학, 한국세무사회 회원 대상 위탁교육 실시

뉴스 제공
서울디지털대학교
2012-02-02 11:54
서울--(뉴스와이어)--인터넷으로 공부하는 사이버대학인 서울디지털대학교(총장 조백제)가 한국세무사회(회장 정구정)와 산업체 위탁교육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행사는 서울디지털대 조백제 총장, 오봉옥 대외협력처장, 재경회계학과 황명철 학과장, 한국세무사회 정구정 회장, 김형상 부회장, 김광철 상근부회장 등 양 기관 주요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국세무사회 정구정 회장은 “서울디지털대와 같이 우수한 대학과 산학협력을 체결하게 돼 기쁘다”면서 “소속 세무사들이 재충전하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디지털대는 한국세무사회 소속 5만여 회원 및 직원을 대상으로 위탁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한국세무사회 소속 회원이나 직원이 학교에 입학 시 입학금과 수업료 일부를 장학금으로 지원하기로 했다.

한국세무사회와 산학협력을 체결한 서울디지털대학교는 1만 3천여명의 재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으로 서울특별시, 보건복지부, KT, 롯데쇼핑, LG화학 등 850여개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다.

서울디지털대 조백제 총장은 “가장 좋은 복지는 교육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며, 사이버대학은 지식정보화 사회에 가장 적합한 교육제도”라면서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서울디지털대학교 개요
서울디지털대학교는 2001년 개교하여 현재 1만 3천여 명의 학생을 보유한 국내 최대 사이버대학이다. 23개 학과가 있으며 매년 800개 이상의 과목을 제작한다. 2015년 현재까지 22,681명이 학사학위를 취득했으며, 사법고시, 공인회계사, 로스쿨 합격자 등을 배출했다. KT, CJ, SK, 서울시청 등 1,000곳 이상의 기관과 산학협력을 맺고 있으며, 일본 최대 IT기업인 소프트뱅크와 일본 최초의 사이버대학인 ‘사이버 유니버시티’ 설립에 협력했다. 한국정보화진흥원으로부터 국내 1호 개인정보보호인증을 취득했으며, 우수한 콘텐츠를 바탕으로 교육부 이러닝 콘텐츠 장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웹사이트: http://www.sdu.ac.kr

연락처

서울디지털대학교 홍보팀
강재은
02-2128-30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