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소비자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소비자 평가단 모집

- 2월 3일부터 12일까지 카페베네 서비스의견 개진 베네미소 평가단 모집

- 4개월간 전국 9개 지역 카페베네 매장 방문 현장평가 및 체크리스트 작성

뉴스 제공
카페베네
2012-02-03 09:24
서울--(뉴스와이어)--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카페베네(대표 김선권)가 2월 3일부터 12일까지 카페베네 서비스를 평가해줄 ‘카페베네 베네미소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국의 소비자들로 구성될 이번 ‘카페베네 베네미소 평가단’은 카페베네 매장 운영에 있어 전반적인 모니터링을 하는 고객대표 서비스 평가단으로, 향후 3월부터 6월까지 전국 9개 지역에서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서비스를 평가할 예정이다.

평소 아이디어 공모전, 소비자 패널단 등 고객이 능동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소통의 장을 마련, ‘고객소통경영’으로 주목 받고 있는 카페베네는 2010년부터 베네미소 평가단을 운영해오고 있다.

선발된 베네미소 평가단원에게는 카페베네 이용금액 지원, 카페베네 입사지원 시 가산점 부여, 활동증명서 발급, 또 우수 단원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베네미소 평가단은 카페베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 양식을 다운받아 benesmile@caffebene.co.kr 로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커피문화에 관심과 열정이 있고, 적극적인 태도로 카페베네 현장평가를 할 수 있는 고객들로 선발할 예정”이라며 “베네미소 평가단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카페베네만의 차별화된 고객소통경영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카페베네 개요
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국내에 900여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2020년까지 세계에 1만개 매장을 열겠다는 ‘글로벌 커피로드 2020’을 선포, 2012년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으로는 최초로 미국 뉴욕 맨해튼 타임스스퀘어에 진출한 이후, 미국 중국 필리핀 일본 등에 진출하며 해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글로벌 커피전문점에 걸맞은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지난해 양주 글로벌 로스팅 플랜트를 준공한 바 있다.

http://www.caffebene.co.kr

연락처

카페베네 홍보대행사 신시아PR
강민혜 AE
02-743-2794, 010-6298-4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