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 로쉐, 밸런타인 데이 맞아 ‘자이언트 하트’ 선보여

- 2월 14일까지, 63빌딩 B1층 아트홀에 페레로 로쉐 대형 하트 설치

- 하트 앞에서 찍은 프로포즈 사진 올리면, 레스토랑 커플 식사권 및 로쉐 하트 패키지 증정하는 ‘프로포즈 포토존 이벤트’도 진행해

뉴스 제공
페레로로쉐
2012-02-06 09:06
서울--(뉴스와이어)--이탈리안 프리미엄 초콜릿의 대표 브랜드 페레로 로쉐는 밸런타인 데이를 맞아 63빌딩 B1층 아트홀에 <페레로 로쉐 대형 하트>를 설치하고, 프로포즈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월 14일까지 선보일 <페레로 로쉐 대형 하트>는 국내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페레로 로쉐의 자이언트 조형물로, 연인들이 사랑을 고백하는 밸런타인 데이에 달콤하고 로맨틱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특별히 제작됐다.

페레로 로쉐는 이번 대형 하트를 선보이며, 63빌딩과 함께하는 ‘프로포즈 포토존 이벤트’도 마련했다. ‘프로포즈 포토존 이벤트’는 <페레로 로쉐 대형 하트> 앞에서 프로포즈 하는 모습을 찍은 후 63빌딩 홈페이지(www.63.co.kr)에 올리면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참여자 중 한 명에게는 워킹 온 더 클라우드 커플 식사권을, 20명에게는 페레로 로쉐 하트 패키지(T8하트)를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조형물의 모티브는 페레로 로쉐의 여러가지 제품 중 ‘사랑의 메신저’로 불리우는 페레로 로쉐 T8하트(8,000원). 금색의 하트 패키지가 고급스러운 이 초콜릿은 매년 밸런타인 데이 때마다 연인을 위한 선물용 초콜릿 1순위로 꼽히는 베스트셀링 제품 중 하나다.

연락처

홍보대행 PRGATE
한지현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