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웨어, ‘올해의 클라우드 기반 APM 글로벌 기업’ 선정

서울--(뉴스와이어)--애플리케이션 성능관리분야를 선도하는 기업 한국컴퓨웨어(대표 김진웅www.compuware.co.kr)는, 컴퓨웨어가 세계적인 IT 리서치 전문 기관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Frost & Sullivan)이 주관하는 ‘2011년 올해의 글로벌 기업 어워드’에서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부문’에서 글로벌 대표 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테스트 & 측정 조사 팀이 발표한 리포트인 “Best Practices Award Analysis for Compuware”에서, 컴퓨웨어와 동종 기업들을 1) 성장 전략의 우수성 2) 성장을 위한 실행 계획의 우수성 3)제품과 기술의 혁신정도 4)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한 기업의 리더십 5)시장 공략을 위한 리더십 등 5가지 항목으로 평가했다. 이에 컴퓨웨어는 전체 5가지 평가 항목 모두에서 다른 벤더들보다 높은 점수를 받았으며, 종합적인 순위에서도 최고 점수를 받아 대표 기업으로 선정되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의 테스트 & 측정 조사 팀의 수석 연구원인 스리하리 파드마납한(Srihari Padmanabhan)은 “컴퓨웨어는 서버, 네트워크, DB 등의 전체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체인(delivery chain) 안의 모든 요소를 분석하여 성능을 관리할 수 있도록 높은 가시성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기업으로서 자리매김했다”고 말하고, “컴퓨웨어는 업계 최초로 엔드-투-엔드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솔루션(end-to-end application monitoring solution)을 제공하며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cloud-based application monitoring)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만들었다”고 평가했다.

또한 그는 "컴퓨웨어는 고메즈(Gomez®) 제품 라인으로 큰 성공을 이뤘다. 컴퓨웨어는 애플리케이션 성능(application performance)을 엔드-투-엔드 방식(처음부터 최종적으로 사용자가 느끼는 경험에 이르기까지)으로 관리가 가능하여 높은 가시성을 제공하는 업계 유일의 기업으로서, APM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다. 이처럼 고메즈 솔루션이 빠르게 보급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하면 근 시일 내에 클라우드 기반의 APM 시장을 리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컴퓨웨어의 APM 사업부 총괄 매니저인 존 반 시클렌(John Van Siclen)은 “ 프로스트 앤 설리번이 선정한 올해의 대표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클라우드 기반 APM 시장에서 컴퓨웨어의 리더십과 혁신을 인정받은 것으로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하고, ”수천 명의 고객들이 비즈니스의 성공을 위해 매일 컴퓨웨어의 클라우드 기반 APM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클라우드 기반 APM에 대한 컴퓨웨어의 전략의 우수성을 다시 한번 강조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며, 고객들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고 있음을 확인 받은 것으로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고메즈 플랫폼은 웹, 비-웹(Non-Web), 모바일, 스트리밍 및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을 최적화하는 업계 선도적인 솔루션이다. 최종 사용자 경험에 의해 실행되는 고메즈는 클라우드 내 사용자의 브라우저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인터넷 또는 기업 WAN을 거쳐 데이터센터 내부에 이르는 전체 애플리케이션 제공 체인 전반에 대한 통합 뷰를 제공함으로써, 데이터센터가 위치한 기간시스템(퍼스트마일: First Mile) 내외부에서부터 최종 사용자 환경(라스트마일: Last Mile)에 이르기까지 전체 경로에서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성능 문제를 인식, 추적하여 관리가 안 되는 사각 지대를 제거한다.

한편, 최근 컴퓨웨어는 IT조사기관인 가트너(Gartner)가 발간한 ‘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 부문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에서 ‘리더’로 선정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보고서 전체 내용은 웹 페이지 http://bit.ly/q5jKi7에서 열람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mpuware.co.kr

연락처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황세린 과장
010-4073-967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귀사의 소식을 널리 알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