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 2월 한달 간 전매장에서 발렌타인데이 머그 및 텀블러 한정 판매

2012-02-07 10:56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는 발렌타인데이가 있는 2월을 맞아 한달 동안 초콜릿과 커피러브 머그, 스위트 텀블러, 스타벅스 발렌타인데이 카드 등 시즌제품을 판매하고 하트 쿠폰 제공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실시한다.

스타벅스는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밸런타인데이 한정판 로고 코인 세트, 유기농 블루베리 초콜릿 등 10여 종의 다양한 초콜릿 제품을 준비했다. 4,000원에서 6,000원의 부담 없는 가격대로 준비해 커피와 초콜릿의 이상적인 어울림을 경험해볼 수 있게 했다.

또한 커피러브 머그, 발렌타인 스위트 머그, 발렌타인 애로우 텀블러, 발렌타인 스위트 텀블러 등도 마련했다. 머그는 8,000원에서 10,000원이며 텀블러는 14,000원이다. 발렌타인데이를 위해 준비된 제품들은 특별히 제공되는 발렌타인데이 포장 박스에 자유롭게 담아갈 수 있다.

발렌타인데이 선물구매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초콜릿 또는 초콜릿이 들어간 머핀, 케이크, 브라우니 등을 포함하여20,000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주문하는 음료와 동일한 음료를 한잔 더 제공해주는 하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발렌타인데이 카드에 3만원 이상 최초 충전하면 오늘의 커피(톨 사이즈) 1잔을 즉석에서 제공한다.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온라인에서도 이어진다. 2월 8일까지 스타벅스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스타벅스에서 경험한 발렌타인데이 이야기를 들려주는 고객 중 20명에게 초콜릿 세트를 선물로 제공하는 행사를 펼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더 많은 고객들이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폭넓은 가격대의 제품과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스타벅스 매장에서 커피와 낭만 그리고 로맨틱한 만남이 함께 하는 경험을 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송혜경
02-3015-128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