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mbardier, 업계 최고의 항공기와 고객 서비스의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2012 싱가포르 에어쇼에서 선보여

- 실제 규모의 Bombardier CSeries 항공기의 객실과 새로운 플라이트 데크의 모형을 체험할 수 있는 고유의 360도 경험

- 강력한 항공기 라인업이 고정 전시됨

퀘벡 몬트리올--(뉴스와이어)--Bombardier Aerospace는 활기찬 아시아-태평양 시장에 대한 신념을 보여주기 위해, 업계 최고의 항공기의 인상적인 라인업으로 이번 싱가포르 에어쇼에 참가할 예정이다. Bombardier의 최첨단 CSeries 항공기 돔 또한 전시되며 방문객은 시장의 흐름을 바꿀 항공기의 실제 규모의 승객 객실과 비행 갑판 데모를 관람할 기회를 갖게 된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상업용 및 비즈니스용 항공기에 대한 수요가 기세를 올릴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Bombardier는 이번에 광범위한 항공기를 전시하고, 자사의 고객 서비스와 통합 애프터마켓 포트폴리오를 쇼케이스한다. 고정 전시물로는 Learjet 60 XR, Challenger 605, Global 5000 비즈니스 제트 여객기뿐만 아니라 Q400 NextGen 및 CRJ1000 NextGen 상업용 항공기 또한 전시된다.

Singapore Airshow 2012는 2월 14일 화요일부터 2월 17일 금요일까지 무역관련 방문객에게 개장하며 2월 18일 토요일부터 2월 19일 일요일까지는 일반 대중도 관람 가능하다. Bombardier의 부스는 CD-61이며 CSeries 항공기 돔은 부스 바로 앞에 있다. Bombardier 부스는 2월 19일에 문을 닫으며 CSeries 항공기 돔은 2월 18일과 19일에 개방되지 않는다.

비즈니스용 항공기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비즈니스 항공은 급속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다. 항공업계에 대한 Bombardier의 최근 시장예측에 따르면 향후 20년 동안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총 975대의 제트 여객기가 납품될 것이라고 한다. 이 지역에서 우수한 비즈니스용 제트기로 이름을 알린 Bombardier는 Learjet, Challenger, Global 제트기 등 대표 항공기를 모두 선보인다.

상업용 항공기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는 최근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고 해당 사업부의 최적화된 항공기 제품에 대한 새로운 기회를 열고자 역동적인 아시아-태평양 시장을 대상으로 하는 현지 영업팀을 강화했다. 이 영업팀은 중국 및 북아시아 영업 담당 부사장인 Andy Solem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담당 부사장인 Torbjorn (Toby) Karlsson이 지휘를 맡는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경제성장은 향후 20년 간 세계 다른 곳보다 앞설 것으로 예상되며 Bombardier는 이 기간 동안 아시아-태평양 지역(중국 포함)의 20~149석 부문에서 약 4,000대의 항공기가 납품될 것으로 예측한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약 300대의 Bombardier CSeries, CRJ 및 Q-Series 상업용 항공기가 주문되어 있거나 현재 운항 중이다. Bombardier는 이처럼 견고한 지위 구축에 노력 중이며 최근 CSeries여객기에 대한 Korean Air의 주문, Q400 NextGen 터보 프로펠러기에 대한 인도의 SpiceJet의 주문, CRJ900 NextGen 지역 제트 여객기에 대한 미확인 중국 항공사의 주문 각각이 많은 신규 공항이 현재 개발 중인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다양한 항공 운송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최적화된 Bombardier의 상업용 항공기의 역량을 대변한다.

지역에서나 세계에서나 고객을 최우선시

Bombardier는 운영 본부에 가능한 한 가깝게 위치하여 최고 수준의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최우선시한다. 2011년 말, Bombardier는 브라질 상 파울로와 싱가포르에 새로운 사무실을 개설함은 물론 비즈니스 항공기를 포함하기 위해 호주 시드니의 상업용 항공기 RSO의 역량을 확대함으로써 비즈니스 항공기 고객들을 위한 지역 지원 사무소 (RSO)의 수를 두 배로 늘렸다.

2011년에 개소한 비즈니스 항공기 대상 신규 싱가포르 RSO는 해당 지역의 이미 설립된 부품 창고 및 공인 서비스 시설(ASF) 뿐만 아니라 2011년에 역시 설립된 홍콩의 RSO 및 부품 창고와 함께 협력한다.

새로운 시설들은 국제 고객들이 해당 지역의 시간대에 현지 언어로 지역 지원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Bombardier의 글로벌 플랜의 일부이다. Bombardier의 비즈니스 및 상업용 항공기에 대한 RSO 네트워크에는 인도 뭄바이, 일본 도쿄, 호주 시드니, UAE의 두바이, 중국 상하이, 독일 뮌헨의 사무소가 포함된다.

Bombardier의 고객 서비스는 또한 비즈니스용 항공기 운항사를 위해 2012년 2월 21~23일 홍콩에서 개최되는 Regional Maintenance & Operations Conference 를 필두로 연중 내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기술 중점의 컨퍼런스를 연속으로 개최한다. 이 행사는 연중 후반에 인도 뭄바이 및 중국 상하이에서 개최되는 고객 브리핑으로 보완된다. 상업용 항공기 고객을 위한 향후 지역 행사로는 중국 충칭의 CRJ Series Asia Pacific Regional Review 와 일본 오사카의 Q-Series Asia Pacific Regional Review가 있으며 두 행사 모두 2012년 11월에 개최된다.

고정 전시되는 Bombardier의 항공기

Learjet 60 XR 항공기: Learjet 60 XR 항공기는 중형 제트기 시장 부문에서 성능, 안락감, 가격과 다기능 면에서 입증된 모델이다. 마하 0.81 (861 km/hr)의 높은 운항 속도, 뛰어난 상승 역량, 입증된 연료 효율성 및 해리 당 낮은 직접 운영비(i)를 제공한다. 이 제트기는 51,000ft (15,545m)로 인증 받은 운항고도를 유지함으로써 더 유리한 바람, 낮은 혼잡도, 감소된 난기류 등으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Learjet 60 XR 항공기는 4명의 승객과 2명의 승무원을 태우고 싱가포르에서 뭄바이로 그리고 싱가포르에서 상하이로 논스톱 운항할 수 있다(i).

Challenger 605 항공기: 오늘날 이용 가능한 모든 대형 범주 비즈니스 제트기의 스탠드업 객실 중 가장 폭이 넓은 Challenger 605 제트기는 호평을 받은 이전 모델인 Challenger 604 제트기의 품질과 신뢰성을 물려 받아, 전세계 시장 점유율 면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다. Challenger 605 제트기는 8명의 승객과 2 명의 승무원을 가볍게 태우고 싱가포르에서 시드니까지 논스톱으로 비행할 수 있다(i).

Global 5000 제트 항공기: 슈퍼 대형 Global 5000 제트기는 해당 시장 부문에서 최대의 객실과 뛰어난 대서양 횡단 속도를 보유하는 항공기이다. 고속 인터넷 연결, 비길 데 없는 엔터테인먼트 옵션, 헤드-업 플라이트 디스플레이 시스템과 어떠한 비즈니스 항공기보다도 넓은 시계가 특징이다. 이 항공기는 10명의 승객과 3 명의 승무원을 태우고 싱가포르에서 모스크바까지 논스톱으로 연결할 수 있다(i).

CRJ1000 NextGen 항공기: 2010년에 서비스에 들어간, CRJ1000 NextGen 항공기는 증가된 좌석 용량 및 감소된 좌석 및 마일 당 비용을 제공하는 한편, 입증된 플랫폼을 구축하고, 입증된 신뢰성과 비용 효율성으로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지역 항공기 제품군에 합류했다.

빈도수가 높은 지역 시장의 항공사의 수요를 충족하도록 특별하게 설계된 CRJ1000 NextGen 항공기는 운항사에게 안전한 투자이었음을 입증해주고 있다. CRJ1000 NextGen 항공기는 해당 시장 부문에서 마일 당 그리고 좌석 당 가장 낮은 현금 운영 비용을 달성하면서도 추가 운항 범위, 뛰어난 안정성 및 더욱 환경 친화적인 풋프린트를 제공한다.

Q400 NextGen 항공기: 단거리 운항에 최적화된 “안락한 그리너” 70~80석 규모의 Q400 NextGen 항공기는 신속하고 조용하면서도 연료효율적인 대형 터보 프로펠러기이다. 감소된 환경 풋프린트와 함께 승객의 안락성과 운항 경제성의 균형을 이상적으로 맞춰 제공한다.

새로운 환경 표준을 설정한 Q400 NextGen 항공기는 유사한 규모의 구형 제트기를 대체한 항로에서 30~40퍼센트 절감된 연료를 사용하고 배기가스를 30~40퍼센트 줄이고 있다. Q400 NextGen 항공기는 또한 ICAO Chapter 4 소음 표준보다 15 데시벨 작아서 전체 업계의 제한 기준을 높이고 있다. 그리고 올해 Q400 항공기는 2010년에 발표되었던 바이오연료 테스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오일시드 작물로부터 추출한 연료를 사용하여 비행할 예정이다.

Bombardier 관련 정보
상업용 항공기와 비즈니스용 제트기에서 철도 장비, 관련 시스템과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혁신적 교통 솔루션을 만들어내는 세계적인 기업 Bombardier Inc. 는 캐나다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2011년 1월 31일자로 마감된 회계연도에 대한 매출액은 $179억불이었고, 동사의 주식은 토론토 증시(BBD)에 상장되어 거래되고 있다. Bombardier는 다우존스 지속가능성 세계 및 북미 지수의 구성 주식에 포함되어 있다. 관련 뉴스 및 추가 정보는www.bombardier.com에서 확인하거나 트위터 @BombardierInc 를 팔로우하면 된다.

편집자 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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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특정 운항 조건 하에서 해당

Bombardier, Challenger, Challenger 604, Challenger 605, CRJ, CRJ900, CRJ1000, CSeries, Global, Global 5000, Learjet, Learjet 60, NextGen, Q400, Q-Series XR은 Bombardier Inc. 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bardi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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