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올 들어 전국 9개 도시에서 총 13개 매장 오픈

2012-02-10 11:26
서울--(뉴스와이어)--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 이석구)가 2월 10일에 경기도 이천시 첫 매장인 이천터미널점과 제주도 2호 매장인 신제주점을 각각 오픈한다.

이로써, 스타벅스는 올 들어 서울, 부산, 대구 등 9개 도시에서 총 13개의 매장을 열어 400여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게 되었으며, 광명시와 이천시에 각각 첫 매장을 열며 전체 진출 도시 또한 모두 45개로 늘어났다.

이천터미널점은 150여석 규모의 복층 매장으로 이천시 중리동 이천터미널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다인용 회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고 소파형 좌석 비중을 늘려 편안한 제3의 공간 구성에 초점을 맞춘 실내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다.

신제주점은 작년 11월 오픈한 제주공함점에 이어 제주도 진출 2호 매장으로, 제주시 연동 제주 그랜드 호텔 인근에 위치해 있다. 본 매장 역시 200여석 규모의 복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역적 특성을 살려 제주도의 자연 풍광을 실내 인테리어에 반영했다. 영업 시간은 오전 7시부터 오후 11시까지이다.

두 매장 모두 오픈일에 맞춰2천원 이상 기부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로고 머그를 증정하며, 모아진 기금은 각각 지역사회 연계 단체인 어린이재단 경기동부지역본부와 제주올레사무국에 기부될 예정이다.

스타벅스커피코리아 개요
1971년부터 스타벅스는 세계 최고 품질의 아라비카 커피 원두를 윤리적으로 구매, 배전해 왔다. 오늘날 스타벅스는 세계 각국에 매장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원두 커피를 배전, 유통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철저한 품질 제일 주의와 기업 윤리 원칙에 입각해, 특별한 스타벅스 경험을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한 잔의 음료를 통해 전달하고 있다. 스타벅스 경험을 공유하려면, 각 매장이나 홈페이지 www.istarbucks.co.kr, 모바일페이지 m.istarbucks.co.kr, msr.istarbucks.co.kr, 트위터 @StarbucksKorea, 페이스북 www.facebook.com/StarbucksKorea 등을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istarbucks.co.kr

연락처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홍보/사회공헌팀
박한조
02-3015-128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