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아체투자청, 한국지청 설립에 대한 양해각서 체결
- 인도네시아 아체주 경제사절단 한국방문
본 양해각서를 통해 양자간의 건설,무역,산업,농,어업등 기간산업과 투자유치의 경제협력이 본격적으로 진행될 것이며,사회문화사업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상호교류가 이루어질 전망이어서 아체주의 재건사업에도 큰 힘이 될 것으로 아체주 경제사절단은 물론 국내 기관및 기업과 각계 전문가들의 많은 호응과 지지를 받았다.
특히 이번 아체주 경제사절단 방문은 인도네시아 주한대사(Nick T.Dammen)의 적극적인 협조와 지지에 힘입어 방문기간내내 주한대사의 특별한 관심과 성원이 있었으며,아체투자청 한국지청 설립에 관해서도 매우 긍정적으로 향후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주한대사는 강조하면서 그동안 아체주 재건사업에 상당한 노력을 해온 PT.VOGO KORA의 권정상대표에 대해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며 격려하였다.
양해각서 조인식이 있은 만찬에서도 국내의 많은 기업인들이 참여하였고 아체주 재건사업에 대한 국내 기업인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은 아체주의 재건사업의 전망을 밝게 하였다.
PT.VOGO KORA 개요
PT.VOGO KORA는 인도네시아 ACEH 특별자치주의 재건 사업을 주관하는 인도네시아 공사 합작기업으로서 현재 인도네시아 ACEH주 내의 모든 프로젝트(사회, 문화, 교육 및 기간산업, 자원개발 등)의 업무를 ACEH주정부의 승인하에 시행하고 있는 민간사업단입니다.
연락처
PT.VOGO KORA
서승우 본부장
02-3472-6707, 010-9911-456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PT.VOGO KORA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