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표, 컨셉코리아 FW12에 백년동안 선보여

- 뉴욕 패션위크는 세계 4대 컬렉션 중 하나로 대중적인 패션을 제안하는 행사

- 컨셉코리아 FW12에 협찬사로 참여하여 전세계 패션관계자들에게 백년동안 선보여

- 백년동안이 한류를 대표하는 음료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더욱 강화

뉴스 제공
샘표 코스피 007540
2012-02-13 08:45
서울--(뉴스와이어)--60년 발효명가 샘표(www.sempio.com, 대표이사 박진선)가 세계 최고의 패션 축제인 뉴욕 패션위크의 이튿날 개최된 ‘컨셉코리아 FW12’에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을 선보였다.

뉴욕 패션위크는 세계 4대 컬렉션 중 하나로 실용적이고 현대적인 스타일을 중요시하며, 혁신적인 트렌드보다는 대중적인 패션을 제안하는 행사이다.

뉴욕 패션위크의 공식 행사 중 하나로 진행된 컨셉 코리아 FW12는 도호, 손정완, 스티브J&요니P, 이상봉, 이주영 등 총 5팀의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들이 참여하여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룬 한국의 독특한 패션 문화를 선보였다.

샘표는 10일 저녁(현지시간)에 열린 컨셉 코리아 FW12 애프터 파티에 협찬사로 참여하였다. 세계 유명 디자이너들과 세계 각지에서 몰려온 패션 관계자들에게 건강발효흑초 백년동안으로 만든 다양한 종류의 음료와 칵테일 등을 선보이며 참가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서 샘표가 선보인 백년동안은 100% 생현미를 발효시킨 음료로 건강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젊은 여성들에게 건강관리 음료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해에는 수출이 전년대비 500% 이상 성장하며, 지식경제부가 선정한 세계 일류상품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지상원 샘표 홍보팀장은 “패션한류가 흐르는 뉴욕에 건강과 활력이 넘치는 백년동안을 선보이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백년동안이 한류를 대표하는 음료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empio.com

연락처

샘표식품 홍보팀
오두진 대리
02-3393-53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