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환경공단 대구경북지사 환경사랑홍보관 재개관

- 환경사랑홍보관, 종합 환경콘텐츠로 새롭게 단장…고객관람 및 봄맞이 기다려

대구--(뉴스와이어)--한국환경공단 대구경북지사(지사장 권오종, 대구시 달서구 대천동 소재)는 3개월에 걸쳐 리뉴얼 공사를 마친 ‘환경사랑홍보관’을 오는 2월 20일부터 재개관한다.

권오종 지사장은 “전시물, 체험관, 시청각실 등 환경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하고 친숙한 테마로 홍보관을 리뉴얼하여, 특히 어린이 관람객에게 호기심을 유발하고 재미있게 관람하는 환경사랑 교육장이 되도록 홍보관 운영에 역점을 두겠다”라며 재개관의 의미를 부여했다.

환경사랑홍보관의 구성 내용을 종전의 폐기물재활용 등 자원순환중심에서 공기·물.토양·건강 등 5대 환경분야를 망라한 종합 환경콘텐츠로 구축하고, 환경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대구·경북지역의 대표적 환경교육장으로 관람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홍보관은 2000년 3월 개관하여 매년 2만여명 이상의 지역주민들이 관람하였으며, 특히 어린이 관람객의 지속적인 증가로 미래세대의 환경의식 제고와 환경사랑 실천에 기여하고 있다.

홍보관 관람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30인 이상 단체관람 시 공단이 제공하는 셔틀버스 운행이 가능하다.(문의처 053-580-7555)

한국환경공단 대구경북지사 개요
한국환경공단 대구경북지사는 환경정책 담당기관입니다.

한국환경공단: http://keco.or.kr

웹사이트: http://www.keco.or.kr

연락처

한국환경공단 대구경북지사
홍보관 담당 황희정
053-580-755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