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제네바 국제모터쇼 통해 유럽 시장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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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2-02-14 09:08
서울--(뉴스와이어)--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 www.smotor.com)가 오는 3월 스위스에서 열리는 제82회 제네바 국제모터쇼(82th Geneva International Motor Show)에서 프리미엄 CUV 컨셉트카 ‘XIV-2’등을 선보이며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쌍용자동차는 이번 제네바 국제모터쇼에서 420㎡의 전시장 규모에 프리미엄 CUV 컨셉트카 ‘XIV-2’ 및 ‘코란도스포츠’, ‘코란도 C’, ‘렉스턴’ 등 차량 7대를 전시하여 스위스를 비롯한 유럽 전역에서 판매를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또한, 이번 모터쇼를 통해 세계 최초로 공개하는 컨셉트카 ‘XIV-2(eXciting user Interface Vehicle 2)’는 지난 11년 9월 프랑크푸르트 국제모터쇼에서 선보인 컨셉트카 ‘XIV-1’보다 한층 더 진화된 모델로 스타일리쉬하면서 공기역학적으로 디자인된 신개념 Entry CUV Concept 모델이며, 쌍용자동차가 글로벌 전략 차종으로 개발하고 있는 프리미엄 CUV 모델이다.

이와 함께 쌍용자동차는 제네바 국제모터쇼를 통해 유럽 지역에서 꾸준한 판매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코란도 C’를 비롯해 새롭게 선보인 ‘코란도스포츠’를 홍보하는 데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쌍용자동차 개요
쌍용자동차는 1954년 하동환 제작소 설립 이후 자동차 생산 50여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쌍용자동차는 렉스턴II, 뉴렉스턴, 렉스턴, 카이런, 액티언, 액티언 스포츠, 무쏘, 무쏘 SUT, 코란도, 뉴체어맨, 로디우스 등을 생산/판매하고 있으며, 21세기 세계적인 자동차회사로 재도약 한다는 목표 하에 7000여 명 임직원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oto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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