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채널, 봄방학 시즌 맞아 어린이들 위한 특별 편성 마련

- 미국 인기 아이돌 조 조나스 주연의 <캠프 락> 오는 24~25일 방영

서울--(뉴스와이어)--설렘 가득한 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디즈니채널의 오리지널 영화가 안방 극장을 찾아간다! 디즈니채널은 봄방학 맞이 특별 편성을 오는 20일부터 26일까지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번 특별 편성의 주요 프로그램은 바로 디즈니채널의 오리지널 신작 영화 <캠프 락>이다. <캠프 락>은 새 학년, 새 학기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찬 봄 방학을 보내는 어린이들이 신나게 일상탈출 할 수 있는 디즈니채널 자체 제작 영화로, 미국의 인기 아이돌 조나스 브라더스가 출연해 큰 인기를 끌은 바 있다.

최고 락스타가 되고 싶은 소녀, ‘미치’는 매년 열리는 락 축제 ‘캠프 락’에 참가한다. ‘캠프 락’에서 아이돌 스타 ‘셰인’은 우연히 미치의 노래를 듣고, 아름다운 목소리의 주인공을 찾아 나선다. 소년, 소녀들의 꿈을 향한 열정과 사랑, 우정을 다루고 있는 이 영화는 봄 방학을 맞아 일상을 탈출을 꿈꾸는 십대들의 기대와 희망을 가득 채워줄 수 있다. <캠프 락>은 1편과 2편으로 제작되었으며 각각 24일, 25일 저녁 8시에 디즈니채널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카>, <리로이와 스티치> 등 온 가족이 즐겨 볼만한 다채로운 가족 영화가 매일 저녁 8시에 방영돼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신나는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봄방학 특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디즈니채널 홈페이지(http://disneychannel.co.kr)를 참고하면 된다.

디즈니채널 관계자는 “봄방학을 맞은 어린이 시청자들을 위해 <캠프 락>을 비롯, 디즈니채널만의 꿈과 모험이 가득한 프로그램을 편성했다”며, “디즈니채널과 함께 어린이들은 물론, 온 가족이 신나는 봄방학을 보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 개요
텔레비전 미디어 코리아(이하TMK)는 월트디즈니사(NYSE:DIS)가 자회사 중 하나인 디즈니채널 인터내셔널(DCI)을 통해 한국의 SK텔레콤(NYSE:SKM)과 결성한 합작 법인이다. TMK는 한국에서 디즈니 브랜드 채널들을 한국어로 방송한다. 본 합작 투자는 SK텔레콤이 보유하고 있는 이동 통신, IPTV 및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 분야의 전문 기술 및 운영상의 리더십과 디즈니사의 어린이 및 가족용 콘텐츠, 마케팅 전문 지식과 현지 콘텐츠 제작 및 인수 지원에 관한 세계적 명성의 포트폴리오가 결합된 회사다. 현재 디즈니채널과 디즈니주니어, 2개의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isney.co.kr/channel

연락처

텔레비전미디어코리아(디즈니채널)
이동훈 부장
02-3490-2821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피알원
유지혜 AE
02-6370-33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