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트어카 코리아, 고객 시공 후기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틴트어카 코리아
2012-02-15 15:32
용인--(뉴스와이어)--호주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자동차 윈도우 틴팅(일명 썬팅) 및 내외장재 토털서비스 브랜드 틴트어카 코리아가 지난해 11월 ~ 12월, 금년 1월에 이어 2월부터 3차 고객후기 이벤트 행사를 실시한다.

고객후기 이벤트 행사는 틴트어카 전국 40여개의 가맹점에서 틴팅을 비롯하여 엑스팩(X-PACK) 제품에 대해 시공을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시공을 받고 난 후 느끼는 틴트어카 제품의 특징 및 장점, 실질적으로 직접 경험한 것 등에 대한 후기를 남기는 이벤트로 당첨된 고객에게는 틴트어카 코리아 본사에서 소정의 상품을 전달해주고 있다.

또한 고객 후기 이벤트에 당첨된 후기는 고객 분의 성함과 후기 내용 등을 광고에 실어 고객들에게 많은 호응과 관심을 얻고 있다.

틴트어카 전국의 가맹점주 및 직원들은 이러한 이벤트 행사 진행으로 고객과의 유대관계를 한층 강화할 수 있으며, 고객의 욕구 및 가치를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고 언급했다.

고객후기에 대해 틴트어카코리아 정수희 대표이사는 무엇보다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연결고리가 만들어지고, 지속적으로 고객을 관리할 수 있어 좋다며 고객 입장에서 소통하는 공간을 지속적으로 구축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제는 한 번의 판매에 그치지 않는 재구매를 고려하고 고객이 또 다른 고객을 만들어 낼 수 있는 개념이 중요해지면서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것에서 벗어나 신뢰와 자부심 같은 가치를 교환하는 것으로 발전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고객후기 이벤트는 별도의 공지사항이 있을 때까지 당분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시공 받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고객 시공 후기 당첨자는 개별연락을 통해 통보하며, 자세한 내용은 틴트어카 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문의)1644-8468, tac@tintacar.co.kr

틴트어카 코리아 개요
틴트어카 코리아는 자동차 윈도 틴팅 및 각종 차량 내외장제품, PPF, 컬러필름, 광택/실내크리닝 등 토털 자동차 케어 네트워크이다. 호주에서 42년 역사를 자랑하는 틴트어카는 한국에는 2009년 1월에 설립되었으며, 현재 호주뿐만 아니라, 뉴질랜드, 중국 등 세계적으로 진출해 있다. 틴트어카 코리아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틴팅필름을 공급하고 있으며, 모든 필름은 열차단 50% 이상, 자외선차단 99% 이상, 두께 38마이크론 이상을 자랑하고 있다. 광택보호 케미컬, PPF, 컬러필름 시공, 건물용 윈도 필름 등을 취급하여, 프랜차이즈 가맹점 수익 확보를 독려하고 있으며 현재, 전국적으로 프랜차이즈 가맹점을 모집중에 있다.

웹사이트: http://www.tintacar.co.kr

연락처

틴트어카 코리아 마케팅팀
정란수
031-335-84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