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티파워텔, 2012년 조직개편 시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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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파워텔
2012-02-16 09:45
서울--(뉴스와이어)--케이티파워텔(ktpowertel, www.ktp.co.kr)은 2012년 지속적 성장을 위한 고객기반 확보 및 공격적 시장 접근을 위해 2012년 조직개편 및 인사발령을 단행한다고 밝혔다. (2월 16일자)

케이티파워텔은 3부문 4실 2본부 18팀 11지사 4센터의 기존 조직을 4부문 2실 20팀 4지역본부 1지사로 개편하였다.

이번 조직개편은 2012년 케이티파워텔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기 위해 안정적인 고객 확보가 가장 필요한 상황에서 고객 밀착형 조직 전환 을 통해 마케팅 현장 강화를 최우선으로 추진하기 위해서이다.

케이티파워텔은 기존의 마케팅 부문을 ‘마케팅부문’과 ‘Biz부문’으로 이원화하여 부문별 영업집중화 체제로 개편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채널별 고객을 세분화하고 집중적인 대 고객 마케팅을 시행할 계획이다.

마케팅부문이 기반시장(화물, 물류 업종) 중심의 유통점 영업 역량 강화 극대화에 집중하는 반면, 기업(법인, 공공기관 등) 대상 직판 영업조직인 “Biz부문”은 신규 시장 개척을 위한 대형고객 발굴 작업을 전담한다.

또한 현장 영업인력 극대화 및 효율적 인력운영을 위하여 지사광역화를 통해 지역 본부제를 도입한다.

기존 11개 지사를 4개 지역본부,1개 지사로 통합 개편하여 현장 영업조직의 영업능력을 강화하고 체계적인 영업을 시행할 예정이며, 지역본부의 효율적인 운영 및 영업력 강화를 위해 기존 기술지원기능을 담당하던 기술지원센터를 지역본부에 통합 운영할 계획이다.

케이티파워텔은 또한 2012년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하여 사업전략 기획, 사업 리스크 관리 및 모니터링 기능을 대폭 보강함으로써 전사적인 기획 기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금번 조직개편을 통하여, 케이티파워텔은 2012년 새로운 시장 개척의 기반을 마련하고, 공격적 영업을 통해 전사적인 역량을 마케팅에 집중할 계획이다.

케이티파워텔은 조직개편 이후, 조직간, 부서간 ‘신뢰와 소통’에 바탕을 둔 다양한 현안 이슈들을 순차적으로 시행하여 ‘지속가능기업’을 향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는다고 밝혔다.

KT파워텔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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