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드스타퍼 액티브쉘과 함께하는 ‘화이트데이 아웃도어 여행’

뉴스 제공
고어코리아
2012-02-16 09:55
서울--(뉴스와이어)--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코리아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빛나는 윈드스타퍼 액티브쉘의 기능성과 봄철 아웃도어 데이트에서 스타일을 뽐낼 수 있는 ‘화이트데이 아웃도어 여행’ 이벤트 체험단을 오는 3월 4일(일)까지 모집한다.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위해 고어코리아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는 아웃도어 데이트 명소로 꼽히는 국내 여행지에서 윈드스타퍼 액티브쉘의 우수성을 체험하고 싶은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윈드스타퍼 공식 브랜드카페(cafe.naver.com/gorekorea)에서 체험단 신청을 한 커플 중 1등에 선정된 3커플들은 테마여행권(각 2백만원 상당)을 통해 특별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다.

1등 상품은 젊은 커플이 색다르게 제주도를 즐기는 ‘제주도 크루즈 & 한라산 트레킹’, 바다를 끼고 쾌적하게 오르는 ‘안면도 해안트레킹 & 경비행기’, 도심 속에서 여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서울 요트체험 & 캠핑바베큐’ 등 각 여행지에서 최고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풀패키지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윈드스타퍼 액티브쉘 커플 재킷, 커플 상의 및 커플 모자 등을 증정한다.

고어코리아 금혜영 부장은 “자연은 물론 도심에서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통해 윈드스타퍼 액티브쉘의 완벽한 방풍성과 탁월한 투습성을 소비자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라며 “윈드스타퍼 액티브쉘은 커플룩으로도 뛰어난 스타일을 자랑하므로 아웃도어 재킷을 고르는 하나의 기준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윈드스타퍼 액티브쉘은 고어사의 대표적인 기능성 소재로 완벽한 방풍성과 최적의 투습성을 갖춰 봄철 변덕스런 날씨 및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 속에서도 기능성을 극대화하여 안전하게 활동할 수 있게 해준다. 소비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윈드스타퍼 공식 브랜드카페 (cafe.naver.com/gore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어코리아 개요
고어(W.L. Gore & Associates)는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고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글로벌 소재 과학 회사이다. 1958년 창립 이래, 고어는 우주 공간에서부터 높은 산과 같은 극한의 자연환경, 나아가 인체 내부에 이르기까지 까다로운 환경 조건에서의 복잡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해 왔다. 고어에는 전 세계 13,00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연 매출은 약 48억 달러에 달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kr.gor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kr.gore.com/

연락처

홍보대행사 KPR
박연상
02-3406-212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고어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