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경영연구소, 제 2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에 상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2012.02.16.(목)~2012.02.19.(일)부터 코엑스에서 제28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가 개최된다. 통신을 통한 유비쿼터스 헬스케어, 환경을 생각하는 의료 폐기물시설 등 다양한 기기들이 출품될 이번 전시회에 주목할 만한 제품이 있다.

병원경영연구소(대표 지현민)는 MOD(Medical On Demand) TV 구현을 통한 신개념의 서비스 상품을 개발하여 출시하였다.

MOD TV는 병원에 설치된 셋톱박스 일체형 TV를 통해 환자 개개인의 의료정보 뿐만 아니라 방송, VOD검색, 인터넷 뱅킹 등이 가능한 서비스를 말한다. 병영경영연구소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전국의 병원 1,000여 병상에서 이와 같은 MOD TV 서비스를 진행 중인 것으로 밝혔다.

MOD TV 설치를 통해 병원의 경우 환자들과의 접촉시간이 확대되고,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환자들의 경우 자신이 보고 싶은 프로그램 및 병원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양측 모두 높은 만족도를 가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4일간 진행되는 이번 전시회에는 MOD TV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병원 설비들을 만나볼 수 있다.

MOD 병원경영연구소 개요
MOD는 의료환경 개선 및 선진화를 위한 개인형 Medi-tainment Service 입니다. 의학과 첨단 기술의 조화를 통해 환자 및 환자 보호자에게는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병원 및 의료진에게는 효과적인 진료편의를 제공하고자 하는 목표와 정신을 갖고 있습니다. 병상용 TV 및 유헬스케어관련 사업을 하고 있는 MOD!

웹사이트: http://www.modtv.co.kr

연락처

MOD(병원경영연구소)홍보대행사
이지승 팀장.
010-3757-851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