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ruda Indonesia, 종전의 이름을 밝히지 않은 Bombardier CRJ1000 NextGen 항공기 구매항공사가 자사임을 확인

- 2012년 2월 10일 6대의 CRJ1000 NextGen 항공기를 확정 주문하고 18대의 옵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한 항공사가 최대 12대의 신형 CRJ1000 NextGen 항공기에 대한 인수의사를 표명하다

- 국적 항공사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CRJ1000 NextGen 지역 제트기를 구매한 최초 고객이 되다

토론토 온타리오--(뉴스와이어)--싱가포르 에어쇼에서 진행된 합동 기자회견에서 Bombardier Aerospace와 인도네시아 국적 항공사인 PT. Garuda Indonesia (Persero) Tbk.는 Garuda Indonesia가 2012년 2월 10일 Bombardier가 발표한 6대의 CRJ1000 NextGen 지역 제트기를 주문하고 18대에 대해 옵션계약을 체결한 이름을 밝히지 않은 항공사라고 확인해주었다.

이전에 발표된 바와 같이, CRJ1000 NextGen 항공기의 표시가격을 기반으로 할 때, 해당 항공사의 확정주문금액은 약USD 2억 9,700만 달러에 달하며 18대의 옵션이 모두 행사될 경우 이 금액은 약 USD13억 2천만 달러로 증가할 것이다.

Garuda Indonesia의 사장 겸 CEO인 Emirsyah Satar는 “Bombardier의 CRJ1000 NextGen 여객기의 놀라운 경제성, 연료의 효율성 및 뛰어난 승객 만족도는 다섯 곳의 지역 허브 공항에서 국내 및 지역 시장을 운항하는 100석 규모의 항공기를 필요로 하는 우리의 요건에 더할 나위 없이 적합하다. CRJ1000 NextGen 항공기의 도입은 당사의 네트워크 확장과 성장 전략에 필수적이다” 라고 말했다.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의 사장인 Mike Arcamone은 “CRJ1000 NextGen 지역 제트기는 현재의 운항사와 함께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이고 있다.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이 항공기의 최초 고객사인 Garuda Indonesia의 합류를 기쁘게 환영한다. CRJ1000 NextGen 항공기는 뛰어난 신뢰성을 제공하고, 감소된 환경 영향으로 더욱 지속가능한 비행에 공헌함으로써 해당 시장 부문에서 가장 낮은 좌석-마일 비용을 달성하고 있다” 라고 말했다.

Arcamone은 또한 “Garuda Indonesia가 추가로 신형 CRJ1000 NextGen 항공기를 인수할 의사가 있음을 발표하여 기쁘게 생각한다” 라고 덧붙였다.

Garuda Indonesia의 주문을 포함하여 300대 이상의 CSeries, CRJ 및 Q-Series 상업용 항공기가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주문되어 있거나 현재 운항 중이다. Bombardier는 아시아태평양 지역 (중국 포함)에서 향후 20년 간 20~149석 규모의 항공기가 약 4,000대 납품될 것으로 예측한다.

전 세계적으로 CRJ 시리즈 항공기는 60여 곳의 항공사가 운항 중이며 3,100만 비행 시간, 2,600만 건의 이착륙 주기를 기록했다. 항공사 운항 이외에도, 30개 이상의 고객사가 기업용 CRJ 시리즈 항공기를 운항 중이다.

Garuda Indonesia의 주문을 포함하여 Bombardier는 1,715대의 CRJ Series 항공기에 대한 확정 주문을 체결했고 2011년 12월 31일 현재 1,661대를 납품했다.

CRJ1000 NextGen 항공기 관련 정보

2010년에 처음 운항을 시작한 CRJ1000 NextGen 항공기는 증가된 좌석 용량 및 더욱 낮은 좌석-마일 비용을 제공하는 한편, 입증된 신뢰성 및 비용 효율성으로 입증된 플랫폼을 구축하여 세계에서 가장 성공한 지역 항공기 제품 그룹에 합류했다.

운항 빈도수가 높은 지역 시장의 항공사 요구를 충족하도록 특별히 설계된 CRJ1000 NextGen 항공기는 이제 운항사들에게 해당 항공기의 구매가 안전한 투자이었음을 입증하고 있다. CRJ1000 NextGen 항공기는 추가 거리, 뛰어난 신뢰성 및 환경친화적인 풋프린트를 제공하면서 해당 시장 부문에서 마일 및 좌석 당 가장 낮은 현금운영비용을 달성하고 있다.

CRJ1000 NextGen 항공기는 처음 예상치보다 더 뛰어난 4%의 목표 연료소비율을 달성해왔다. 이 개선된 연료 연소로 이산화탄소 배기가스가 4% 감소되었으며 이는 곧 매년 항공기당 거의 평균 700톤에 달하는 온실가스를 감축하는 것과 같다. CRJ1000 NextGen 항공기는 또한 추가 운항의 유연성을 제공하며 이전에 광고된 지역보다 6% 더 넓은 지역 운항에 성공하고 있다. 경쟁사의 항공기는 비교 승객 운항 또는 동일한 거리 비행 대비 CRJ1000 NextGen항공기보다 9,700 kg (21,385 lbs) 또는 22% 더 무게가 나간다. CRJ1000 NextGen 항공기의 낮은 운항공허중량(OWE), 연료 효율적인 General Electric 엔진과 고효율 날개 설계가 이러한 항공사의 낮은 연료 연소에 기여하는 핵심 요인들이다.

CRJ NextGen 항공기는 더욱 커진 머리 위 화물 선반, 더욱 커진 창문, 개선된 객실 조명과 재설계된 천장 패널 및 사이드월 등을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인테리어로 뛰어난 승객 환경을 제공한다.

Garuda Indonesia 관련 정보

Garuda Indonesia는 1949년 1월에 설립되었다. 자카르타 근방의 Soekarno-Hatta 국제공항을 기반으로 하는 Garuda항공은 92대의 상업용 항공기로 31곳의 국내 기착지와 19곳의 국제 기착지를 운항하고 있다.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 관련 정보

Bombardier Inc.의 사업부문인 Bombardier Commercial Aircraft는 최대 145인승 항공기의 설계 및 생산부문의 세계 최고 업체이다. 이 부문의 사명은 최고 수준의 고객 서비스로 최고 수준의 효율성을 위해 최적화된 모든 범위의 상업용 항공기를 제공하는 것이다. 제품 포트폴리오로는 Q400 NextGen 여객기, CRJ NextGen 계열 지역 제트기, CSeries 제트여객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 항공기들은 세계 최신 및 최첨단 단일 복도를 갖춘 100~149석 시장 규모의 주류 항공기들이다.

Bombardier 관련 정보

상용 항공기와 비즈니스 제트기부터 철도 교통 시설 및 시스템, 서비스 까지 혁신적인 운송 솔루션의 세계적인 선두 제작 회사인 Bombardier Inc.는 캐나다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2011년 1월 31일 종료되는 회계연도의 총수입은 $179억불이며, 토론토 증권거래소 Toronto Stock Exchange (BBD) 상장기업이다. Bombardier는 Dow Jones Sustainability World 와 North America의 지수 구성요소로서 등록되어 있다. 관련 뉴스와 정보는 www.bombardier.com 또는 트위터 @BombardierInc. 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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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aruda Indonesia CRJ1000 NextGen 의 이미지는 www.bombardier.com의 보도자료 섹션에서 이용할 수 있다. CRJ NextGen 항공기에 대한 추가 이미지, 동영상, 제품 정보는 www.crjnextge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Bombardier, CRJ, CRJ1000, CSeries, NextGen,Q400, Q-Series 는 Bombardier또는 그 자회사의 상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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