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롯데백화점에서 허닭 판다

- 허닭, 롯데백화점에서 첫 신제품기획전 진행

뉴스 제공
얼떨결
2012-02-17 14:57
서울--(뉴스와이어)--허경환의 닭가슴살 쇼핑몰 허닭이 롯데백화점에서 신제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기획전은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울 중구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열리며 신제품 올리고업, 허볼, 허까스, 허스테이크를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기획전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허닭의 신제품을 기존 판매가보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할인 판매할 예정이며, 허닭 시식회를 비롯해 허닭 대표인 허경환이 직접 소비자들과 만나는 팬사인회도 함께 열릴 예정이다.

허닭은 ‘SAFE FOOD’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닭가슴살을 모토로 칼로리와 나트륨을 낮춘 제품의 특징 때문에 닭가슴살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나며 지금은 가장 선호하는 닭가슴살 제품으로 꼽히고 있다.

더불어 지난해 온라인에서만 판매되던 유통망을 올해는 대형 유통점인 롯데슈퍼와 손잡으며 본격적인 오프라인 시장공략에도 공격적으로 나서고 있다.

허닭 관계자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허닭의 건강한 닭가슴살을 맛볼 기회를 드리고자 이번에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허닭의 신제품기획전을 개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조은위
010-9196-6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