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의 허까스, 쿠팡서 최대 35% 할인

- 허경환 허닭, 쿠팡서 ‘허까스, 허스테이크’ 단독 할인판매

뉴스 제공
얼떨결
2012-02-20 10:02
서울--(뉴스와이어)--개그맨 허경환의 허닭이 소셜커머스 업체 쿠팡에서 신제품 허까스와 허스테이크를 선보인다.

소셜커머스 쿠팡과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허닭이 올 초부터 야심차게 준비한 신제품 허까스와 허스테이크를 특가할인으로 단독 판매될 예정이다.

허닭은 기존의 닭가슴살 제품에서 벗어나 허볼, 허까스, 허스테이크 등 다양한 닭가슴살 변형 제품을 출시하며 본격적인 사업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또 롯데슈퍼와 손잡고 오프라인 시장으로 본격적인 시장공략에 나선 허닭은 이번 소셜커머스 쿠팡과의 기획전을 시작으로 신제품 홍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허닭측 관계자는 “이번에 새로나온 신제품 허까스는 기존의 칼로리와 나트륨이 낮은 닭가슴살에 생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면서도 속은 부드러운 제품”이라며 “그동안 허닭을 사랑해 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신제품 할인이벤트이다”라고 설명했다.

쿠팡에서 진행되는 허닭의 신제품 특가할인 이벤트는 오는 20일부터 23일까지 4일간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허경환은 지난 19일 서울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서 진행된 허닭 신제품 기획전에서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는 팬사인회 자리를 마련하는 등 허닭 홍보에 열성적인 모습을 보였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조은위
010-9196-6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