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수의 ‘강한 누나룩’을 아시나요…런닝맨 방송툰 ‘웃음 빵빵’

뉴스 제공
SBS콘텐츠허브 코스피 046140
2012-02-20 10:23
서울--(뉴스와이어)--SBS<런닝맨> 광수의 ‘강한 누나룩’이 화제다.

<런닝맨-개리는 알고 있다>편에서 단독 우승한 광수를 축하하며, <런닝맨> ‘방송툰’(http://comic.sbs.co.kr/miniblog/main/blog_main.jsp?blogSeq=10000000037&type=http://nbbs3.sbs.co.kr/index.jsp?cmd=read&code=tb_jieuntoon_1&no=6&type=)에서 아늑한 새둥지펌과 도톰한 입술이 매치된, 가수 인순이와 흡사한 모습의 ‘강한 누나룩’을 우승 이유로 꼽아 웃음을 자아낸다.

<런닝맨> ‘방송툰’은 김지읏 작가가 방송모니터링 후 웹툰으로 재창조한 내용으로, 네티즌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웹툰 중간중간 삽입된 ‘존경을 표현하는 광수의 가림손’ 또한 무척 귀여워 호응이 크다. ‘존경을 표현하는 광수의 가림손’은 미션힌트를 기막히게 찾아나가며, 마치 슈퍼마리오가 미션을 깨는 듯 했던 유재석을 존경의 눈으로 바라보던 광수의 모습에서 탄생됐다.

네티즌들은 “어머, 어쩜! 방송에서 봤던 광수의 모습이 한층 더 귀엽게 표현됐어요! 소장하고 싶어!”, “방송볼 때, 마리오에서 빵 터졌는데 광수 코믹머리로 더 살아났네요!”, “대박! 방송툰 즐겨보고 있어요. 점점 재밌어지네요!” 등으로 호평을 보내오고 있다.

또한, 새로 개설된 SBS만화 트위터(http://twitter.com/sbscomic)와 트친을 맺으면 광수의 재미있는 <런닝맨> 스토리는 물론, <강심장> 이승기, <샐러리맨 초한지> 이범수 등 재미있는 방송툰 업데이트를 실시간 멘션으로 받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bscontentshub.co.kr

연락처

SBS콘텐츠허브 언론홍보
류하나 과장
02-2001-66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