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광피부 김하늘, 화장품 CF로 컴백 스타트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2-02-22 09:35
서울--(뉴스와이어)--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신규 브랜드 ‘라비다’CF를 통해 영화배우 김하늘의 신비로운 여신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5일부터 방영중인 코리아나가 1월에 런칭한 ‘라비다’브랜드 CF 영상으로 김하늘의 청순하고 신비로운 모습이 화제가 되고 있다.

세포의 신호전달 활성화를 통한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써 브랜드 컨셉에 맞춰 세포의 움직임을 빛으로 표현하고 터치함으로써 피부 세포속까지 영양분이 차올라 피부의 빛남이 드러나는 ‘셀광피부’인 김하늘의 고혹적인 매력과 자연스런 연기가 조화되어 피부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했다.

또한 광고촬영장에서 진행했던 KBS 2TV 연예가중계 인터뷰로 미리 촬영 현장이 공개되고 김하늘의 동안미모가 화제가 되면서 광고에 대한 기대감도 더욱 높아졌다.

최근 장동건과 함께 “신사의 품격” 드라마로 컴백을 확정하며 4월초부터 진행될 촬영 준비로 여념이 없는 가운데 적극적으로 기획에 참여하고 완벽한 여신의 이미지를 표현한 그녀의 프로다운 모습에 스텝들은 찬사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코리아나화장품 고병수 상무는 “티없이 맑은 피부로 럭셔리한 자태를 뽐낸 이번 CF 로 뉴브랜드 라비다의 럭셔리 세포과학 화장품의 브랜드 이미지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품구입 문의:코리아나 화장품 080-022-5013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정고은
02-3475-798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