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허가스, 롯데슈퍼-롯데백화점-소셜마켓 쿠팡까지 판매 본격화

- 허경환의 허가스 VS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가스

뉴스 제공
얼떨결
2012-02-22 11:33
서울--(뉴스와이어)--허경환의 허닭이 신제품 허가스를 내놓으며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가스의 새로운 맞수로 떠오르고 있다.

허닭은 연초부터 신제품 허볼, 허까스를 출시하며 롯데슈퍼를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소셜커머스 쿠팡과 함께 신제품 특가 할인판매를 진행하는 공동 기획전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또 허닭 자체몰에서도 홈페이지를 신제품으로 구성한 라인업으로 전면 개편하며 ‘One a Week' 한주 특가 이벤트를 매주 진행하는 등 판촉홍보에 총력전을 보이고 있다.

특히 허닭에서 주력하고 있는 허까스는 정형돈의 도니도니 돈까스와 비교되며 본격적인 시장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도니도니 돈가스는 개그맨 정형돈이 직접 개발한 제품으로 홈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 후 얼마 전 돈가스 전문 쇼핑몰인 ‘도니도니몰닷컴’에서 본격적인 판매를 시작했다.

반면 허닭은 허경환이 몸짱 개그맨으로써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단 노하우를 살려 개발해 낸 닭가슴살 제품으로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을 런칭 1년 만에 단일 닭가슴살 품목으로는 유례없는 경이적인 매출기록을 달성해 나가고 있다.

허닭의 관계자는 “허가스는 수제치킨가스로 칼로리와 나트륨 성분을 낮춘 기존의 허닭 닭가슴살 원육에 생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맛이 나는 것이 특징”이라며 “집에서 누구나 손쉽게 만드실 수 있지만 요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는 맛과 건강을 생각한 제품이다”라고 신제품 허가스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허경환과 정형돈은 같은 개그콘서트 출신의 개그맨 선후배 사이이지만 허경환의 허가스 제품 출시로 경쟁 구도를 형성하게 되면서 치열한 가스배틀의 최강자가 누가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얼떨결 개요
(주)얼떨결은 개그맨 허경환의 닭가슴살 브랜드 허닭을 운영하는 업체이다. 허닭은 깨끗하고 좋은 재료만 쓰고 있으며, 믿고 먹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를 지향하는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heodak.com

연락처

(주)얼떨결 마케팅담당
플래너 조은위
010-9196-696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