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fficient Drivetrains와 Toyota Motor Corp., 특허 소송 관련 합의

뉴스 제공
Efficient Drivetrains
2012-02-22 17:20
팔로알토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고급 고효율성 HEV, PHEV 및 CVT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Efficient Drivetrains, Inc. (EDI)는 EDI와 Toyota Motor Corp. (Toyota)가 University of California-Davis의 앤드류 프랭크(Andrew A. Frank) 박사의 연구 실적을 토대로 University of California (UC)가 소유하고 있는 특허 포트폴리오에 대한 분쟁을 해결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프랭크 박사는 Frank/UC Portfolio의 독점 라이선스 사용자인 EDI의 공동 설립자이다.

2011년 7월 20일, Toyota는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에서 EDI에 대해 연방 법원의 선언적 판결 조치를 요청했다. 이 제소는 Frank/UC Portfolio에 대한 특정 손해배상을 청구한 것으로 사건 번호는 ‘Toyota Motor Corp. v. Efficient Drivetrains Inc. and the Regents of the University of California, File No. 11-cv-03570’였다. 이번 합의에 따라 이 제소건은 자발적으로 취하되었다.

합의 조건은 비밀이나, Frank/UC Patent Portfolio와 관련된 모든 분규에 대한 우호적인 해결이 포함되며 Toyota에게 운영상의 자유재량권을 부여한다.

“EDI는 합의가 이루어진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당사는 그린 차량 산업에서 계속 활약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당사는 연료 효율적 기술의 미래에 대해 가슴 벅찬 기대를 가지고 있다.”라고 조에르그 페르차우(Joerg Ferchau) EDI CEO는 밝혔다.

EDI의 소송 대리인은 Robins, Kaplan, Miller & Ciresi L.L.P. 소속 잔 콘린(Jan Conlin)과 매튜 우즈(Matthew Woods) 그리고 피터 수르도(Peter Surdo) 였다.

EDI 관련 정보:

Efficient Drivetrains, Inc. (EDI)는 전세계의 PHEV, HEV 그리고 BEV에 직접 응용되는 다양한 첨단의 독점적 드라이브트레인 제품 및 기술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기업이다. EDI와 프랭크 교수는 첨단 하이브리드 전기 드라이브트레인 시스템과 기술을 개발했다. 이 시스템과 기술은 거의 모든 플랫폼 등급과 구성에서 병렬 및 직렬 하이브리드 드라이브트레인 아키텍처에 상당한 비용 및 효율성 측면에서의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EDI는 새로운 유형의 무단 변속기 (CVT)를 위한 획기적인 기술을 개발했다. 이 기술은 방전 제어, 연료 소비 제어, CVT 기술 및 터보차저 발전에 직접 적용되는 특허를 포함하여 현존하는 것 중 가장 효율적이고 가장 용량이 큰 트랜스미션 기술이다. 프랭크 박사는 ‘현대적인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차량의 아버지’로 일컬어지고 있다 EDI는 현재 북미와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자동차 관련 프로젝트들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EDI 관련 정보는 http://www.efficientdrivetrai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Robins, Kaplan, Miller & Ciresi L.L.P. 관련 정보

Robins, Kaplan, Miller & Ciresi L.L.P. (www.rkmc.com)는 미국 최고의 로펌 중 하나이다. 이 로펌은 세계 최대 기업들 중 일부와 혁신적인 신생 기업들 그리고 개인들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Robins, Kaplan, Miller & Ciresi L.L.P.는 고객들에게 매우 중요한 의미를 갖는, 규모와 복잡성이 큰 소송들을 자주 맡고 있다. 이 로펌의 Intellectual Property Litigation Group은 로펌 내에서 가장 규모가 큰 법무 그룹으로 약 100명의 변호사들과 박사급 과학 어드바이저들이 활동하고 있다. 2009년 Law360은 이 로펌을 일반 법무 법인 중 미국내에서 IP 관련 법무 활동을 가장 대규모로 수행하고 있는 상위 5대 법무법인 중 하나로 선정했다. 2004년, The American Lawyer는 이 로펌을 2003년도 “IP Litigation Department of the Year”로 선정했다. 이 로펌의 애틀란타, 보스턴, LA, 미니애폴리스, 뉴욕 그리고 플로리다주 네이플스의 지사에는 250여 명의 변호사들이 일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fficientdrivetrains.com

연락처

Jeanne Cox
+1-650-888-04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