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에, 최초의 컴팩트한 인라인, 3중 기능, 플러그 인 차량 구동부 출시

- 두 개의 하이브리드와 두 개의 순수 전기 모드로 모든 기능이 하나의 구동부에 통합

뉴스 제공
Efficient Drivetrains
2012-11-20 13:24
팔로알토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첨단 고효율 PHEV와 CVT 솔루션 부문의 세계적 선두 기업인 Efficient Drivetrains, Inc.(EDI)는 경쟁사보다 덜 복잡하고, 더 효율적이며 비용이 더 낮으며 더 가벼운 세계 최초의 병렬식 전기 구동부 시스템(Parallel-Series-Electric powertrain system)의 개발과 초기 기능 테스트를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GM의 부품 A123와 UQM을 포함하는 새로운 EDI 동력전달장치(drivetrain)는 경량 GM 픽업 트럭에 통합되어 데모 차량으로 제조되었다. 경량, 중간 및 중량 용도로 확장이 가능한 이 동력전달장치는 파워 분산 기어를 사용하지 않고 특별한 클러칭 시스템을 특징으로 한다.

EDI는 인라인 폼 팩터에 이 동력전달장치를 설계하여 기존 전방 엔진, 후방 휠 구동 차량에 고도로 응용되어 기존 차량 설계의 현저한 변경 필요성을 줄였다.

EDI의 창립자이자 CEO인 Joerg Ferchau는 “제조업체 및 소비자 모두에게 이 제품은 세계에서 가장 유연한 자동 차량 동력전달장치이다. 그리고 이 차량은 초기 테스트에서 대단히 우수한 성능을 발휘했다. 확장이 가능하면서, 덜 복잡하고 경쟁사 제품보다 더 가볍다. 조건이 보장되면, 근교를 주행하는 순수한 EV또는 도심용 스톱-앤-고 조건에 최적인 Series Hybrid, 또는 고속도로에 이상적이며 효율적인 Parallel Hybrid 중 하나로도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또한 EV+ 모드의 기능을 갖춰 언덕을 오르거나 가속 성능을 특징으로 한다”라고 말했다.

EDI는 새로운 2세대 PHEV 컨셉을 만들었다. 이전 제품들보다 전체적인 효율성이 높아졌으며, 더 커진 배터리 팩을 특징으로 한다. 내장된 모터 시스템에는 부품 수가 더 적고 소형이면서 더욱 효율적인 가솔린/바이오 연료 엔진이 포함되어 있다. 효율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EDI 터보 제너레이터 시스템으로 세계에서 가장 효율적인 동력전달장치를 가능하게 할 수 있다.

EDI의 공동 창업자이자 CTO인 Andy Frank 교수는 “방정식의 PHEV 측면에서 많은 복잡성을 제거했다. 그리고 인라인 폼 팩터가 있기 때문에 기존의 전방 엔진, 후방 휠 구동 차량에 대한 응용력이 뛰어나서, 기존의 차량 설계 변경에 대한 필요성을 줄일 수 있다”라고 말했다.

이 동력전달장치는 2011년 초부터 개발되어 왔다. 이 컨셉은 하이브리드 동력전달장치 설계와 제어의 분야에서 EDI IP를 활용하며, 또한 여러 새로운 특허 용도에서 다루어지는 새로운 IP를 생성하였다. 차량 제품 테스트와 미세조정은 다음 분기에 계속된다.

EDI 자문위원회 위원이자 GM EV-1 창시자인 TechBroker LLC의 CEO인 Ken Baker는 “이 제품은 차량 운행의 세가지 기본 모드를 포착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하면서 명확하고 가장 효율적인 설계이다. EDI와 EDI의 기술이 업계에서 가장 발전 가능성 있는 선택이면서 상업적인 동반자임을 입증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EDI는 곧 이 시스템을 중국에서의 풀 사이즈 중량 버스 프로젝트로 실행하는 최초 상업계약을 발표할 예정이며 또한 현재 다수의 OEM 트럭 제조업체 및 업피터(upfitter)와 협의 중이다.

EDI 관련정보:

Efficient Drivetrains, Inc. (EDI)는 전세계 PHEVs, HEVs, BEVs에 직접 적용되는 광범위한 첨단 특허기술 구동부 제품 및 기술을 개발, 시판하고 있다. EDI의 앞선 첨단 하이브리드 전기 구동부 시스템과 기술은 거의 모든 플랫폼 클래스와 구성에서 병렬 및 직렬 하이브리드 구동부 아키텍처에 비용 및 효율성 측면에서 상당히 큰 장점을 제공한다. 또한 EDI는 오늘날의 이 산업에서 이 종류 중 가장 효율적인 최대 용량의 트랜스미션인 새로운 종류의 연속 가변 트랜스 미션(continuously variable transmissions, CVT)을 위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EDI는 현재 북미와 APAC지역 전체에서 자동차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ED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efficientdrivetrain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fficientdrivetrains.com

연락처

Jeanne Cox
+1-650-888-04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