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 세계 진출…중국에서 새로운 사업 기회가 열리다

뉴스 제공
Efficient Drivetrains
2012-06-18 12:02
팔로알토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첨단 고효율성 PHEV, BEVs, HEVs, CVT 솔루션의 세계 리더인 Efficient Drivetrains, Inc. (EDI)는 세계 진출을 위한 다단계 계획의 첫 번째 부분으로 중국 우시(Wuxi)에 위치한 이 회사의 중국 벤처인 EDI New Energy Automotive Technology Company (NEAT)의 등록 및 초기 투자 노력이 완료되었다고 발표했다. EDI NEAT사무소의 공식 개장은 올해 후반으로 계획되어 있다.

EDI의 CEO Joerg Ferchau는 “Wuxi는 논리적인 측면에서 우리의 세계 확장에서 첫 번째 단계였다. 첫째, 중국은 자동차 산업 연구개발의 가장 큰 신기술 출처로써 미국 다음의 두 번째 국가이기 때문이다. 둘째, 앞선 첨단 기술의 해외기업 사업을 유치하기 위한 우시 정부의 ‘530’ 계획이 이 도시로의 진출을 매우 매력적인 계획으로 만들었기 때문이다. EDI는 중국 진출을 이 회사의 세계전략의 핵심 구성요소로 보고 있다.”라고 Ferchau은 말했다.

EDI은 첨단 하이브리드 전기 구동부 시스템과, 거의 모든 플랫폼 클래스와 구성에서 병렬 및 직렬 하이브리드 구동부 아키텍처에 비용 및 효율성 측면에서 상당히 큰 장점을 제공하는 기술은 물론 오늘날 이 산업에서 이러한 종류 중 가장 효율적인 최대 용량의 트랜스미션인 연속 가변 트랜스미션(continuously variable transmissions, CVT)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화석연료에 대한 의존성 축소를 추진하는 데 있어서 세계에서 가장 앞선 국가 중 하나인 중국은 향후 25년 내에 수입 석유를 0으로 줄이고 석탄 사용을 중단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이러한 목표를 추진하는 과정의 한 부분으로 중국은 가솔린과 디젤 대신 전기를 사용할 새로운 에너지 자동차 (New Energy Vehicles, NEVs) 제조를 의무화하고 있다.

EDI는 이 벤처를 위해 Silicon Valley China Venture Management LLC (SVC)의 후원을 받고 있다. SVC는 EDI가 우시 정부의 지지를 확보하는 데 도움을 주었으며 EDI에게 자본을 제공하고 있다.

SVC의 사장인Winston Xu는 “중국이 NEV 부문에서 중요한 세력으로 급속하게 성장함에 따라, EDI와 SVC는 중국의 자동차 연구개발 커뮤니티와 파트너 및 사업 관계를 맺는 데 매우 적극적이다. 우리는 최근에 이루어낸 성과에 매우 만족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EDI와 새로운 NEAT 직원이 EDI NEAT의 제품과 서비스를 중국 자동차 회사와 대학 엔지니어, 정부후원 자동차 연구소에 홍보할 것이다. EDI의 CTO Andrew Frank 교수는 “한 가지 목표는 우리의 앞선 NEV 기술을 인지하는 중국 자동차 엔지니어의 수를 늘리는 것이다. 우리는 중국에서 이루어 지고 있는 자동차 분야 관련 주요 연구를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길 원한다”라고 말했다.

다른 뉴스에서 EDI는 2012년 직원과 프로젝트 수 증가로 캘리포니아 주 딕슨에 있는 이 회사의 연구소인 Research, Development & Demonstrations Center를 확장한다고 발표했다.

EDI 관련정보
Efficient Drivetrains, Inc. (EDI)는 전세계 PHEVs, HEVs, BEVs에 직접 적용되는 광범위한 첨단 특허기술 구동부 제품 및 기술을 개발, 시판하고 있다. EDI의 앞선 첨단 하이브리드 전기 구동부 시스템과 기술은 거의 모든 플랫폼 클래스와 구성에서 병렬 및 직렬 하이브리드 구동부 아키텍처에 비용 및 효율성 측면에서 상당히 큰 장점을 제공한다. 또한 EDI는 오늘날의 이 산업에서 이 종류 중 가장 효율적인 최대 용량의 트랜스미션인 새로운 종류의 연속 가변 트랜스미션 (continuously variable transmissions, CVT)을 위한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EDI는 현재 북미와 APAC지역 전체에서 자동차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ED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ww.efficientdrivetrains.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fficientdrivetrains.com

연락처

Jeanne Cox
+1-650-888-04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