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DI, 중국 우시에 해외투자기업 사무소 개설

뉴스 제공
Efficient Drivetrains
2012-02-23 10:37
팔로알토 캘리포니아주--(뉴스와이어)--고급, 고효율 PHEV 및 CVT 솔루션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Efficient Drivetrains, Inc. (EDI)는 지난 12월 우시(Wuxi)에 사무소를 개설하여 중국에 활동 강화를 지속하고 있다고 오늘 발표했다. 중국의 Bureau of Industry & Commerce로부터 최종 승인을 받으면 이 사무소는 EDI의 중국내 판매 및 사업 개발, 기술 지원 및 미래 개발을 위한 기지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당사는 승인 과정의 중간 정도에 도달해 있다. 당사 사무소는 지난 달 문을 열었으며 중국의 Bureau of Industry & Commerce로부터 회사 등록을 획득하기 위해 바쁘게 활동하고 있다. 당사는 올해 제1분기부터 완전 가동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조에르그 페르차우(Joerg Ferchau) EDI CEO는 밝혔다.

중국 내에서 EDI가 운영하고 있는 여러 벤처 사업 중 하나인 이 사무소는 Silicon Valley China Venture Management LLC (SVC)와의 관계로 인해 개설되었다. SVC는 중국 시장 내에서 발휘하지 않은 잠재력을 갖춘 미국 소재 기술 기업들을 대상으로 투자를 하고 있으며 자사의 포트폴리오에 속한 기업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제공하여 이들 기업들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 활동 영역을 확장하여 궁극적으로 자신들의 유동성 옵션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SVC는 EDI 가 우시 ‘530’ 계획을 통해 우시 지방 정부의 지원을 확보하도록 도왔다. ‘530’ 계획은 고급, 하이테크 해외 기업들을 우시로 유치하여 우시의 브랜드를 과학적이고 혁신적인 경제 개발 리더로서 자리매김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SVC는 EDI에게 첫 번째 100만 달러의 자금 지원을 했다. 이 자금은 EDI가 우시에서 활동 기반을 구축하고 중국 내에서 추가적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하기 위한 기반을 닦으려는 로드맵의 첫 번째 단계를 추진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우시의 ‘530’ 계획은 EDI에게 현지의 자금 대출 기회를 주선하고 기타 현지의 지원을 제공한다. 우시 정부는 또한 EDI가 중국 유수의 자동차 기업과 합작 투자(JV)를 하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EDI의 첫 번째 계획은 JV 파트너를 유치할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수 있는 충분한 재원을 확보하는 것이다.

EDI가 중국 시장에서 수행하고 있는 다른 비즈니스로는 Ankai Bus와 합동으로 전개하고 있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버스 개발 프로젝트와 과 합동으로 전개하는 엔진 및 차량 개발 프로젝트 등이 있다.

EDI 관련 정보:

Efficient Drivetrains, Inc. (EDI)는 전세계의 PHEV, HEV 그리고 BEV에 직접 응용되는 다양한 첨단의 독점적 드라이브트레인 제품 및 기술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기업이다.

EDI의 첨단 하이브리드 전기 드라이브트레인 시스템과 기술은 거의 모든 플랫폼 등급과 구성에서 병렬 및 직렬 하이브리드 드라이브트레인 아키텍처에 상당한 비용 및 효율성 측면에서의 이점을 제공한다.

또한, EDI는 새로운 유형의 무단 변속기(CVT)를 위한 획기적인 기술을 개발했다. 이 기술은 현존하는 것 중 가장 효율적이고 가장 용량이 큰 트랜스미션 기술이다.

EDI는 현재 북미와 아시아태평양 지역 전역에서 자동차 관련 프로젝트들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EDI 관련 정보는 http://www.efficientdrivetrai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efficientdrivetrains.com

연락처

Jeanne Cox
+1-650-888-045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