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출발 새내기 온라인 할인 기획전 풍성

뉴스 제공
코리아나 바이오 코스닥 027050
2012-02-24 13:43
서울--(뉴스와이어)--새로운 시작을 앞둔 신입생, 신입사원에게 필요한 다양한 품목의 아이템을 대폭 할인하는 기획전이 이목을 끌고 있다.

이제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주머니가 가벼운 새내기들에게 경제적 부담도 덜 수 있어 안성맞춤으로 새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여 사은품과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여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백화점, 할인점등의 오프라인을 비롯하여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온라인 몰등에서 행사가 진행중이며 깔끔하고 호감가는 첫인상을 표현하는 패션 뷰티 아이템에서부터 도서, 디지털 가전등 중고생부터 신입사원에 이르기까지 필요한 다양한 가격대의 품목이 선보이고 있다.

<‘예스 24” 중고생 ‘졸업& 입학’ 기획전>

예스24(http://www.yes24.com)는 졸업 입학시즌을 맞아 최대 96%할인된 선물세트 도서 기획전을 준비했다.

문학을 비롯한 비즈니스 도서, 어린이 유아전집등에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2만원 이상 구매시 아이패드, 뮤지컬 관람권등의 경품 제공 응모가 가능하다.

또한 대상 도서중 1권이라도 구매시에 PMP를 비롯 적립금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한편 신학기를 맞아 참고서를 구매하려는 학생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최대 6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해 비용적 부담을 최대한 줄여주고 문구용품등 사은품을 제공한다.

예스24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새출발을 하는 사람들에게 책으로 응원해 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으며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신선화장품 ‘제니스웰’ 대학 신입생 ‘새내기 기획전’>

신선화장품 제니스웰 ((http://www.zeniswell.com)이 입학시즌을 맞아 ‘새내기 기획전’을 24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실시한다.

온라인 유통을 전문으로 하며 가격 거품을 없애 노세일 브랜드로 유명한 제니스웰은 런칭 6년만에 처음으로 최대 25% 할인, 10% 적립금을 지급하고 수분 탄력세트 구매시 3만원 상당의 아이크림 정품을 추가 증정한다.

피부타입별 필수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선보이며 화확성분을 최대한 배제한 천연화장품으로 민감성,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제니스웰 배연정 MD는 “그동안 학업으로 인해 소홀했던 피부에 효과적인 스킨케어로 새내기들의 생기있고 화사한 인상 만드는 필수품목으로 세트를 구성했으며 제조한지 6개월내의 신선한 제품만 판매하는 신선화장품으로 새출발을 하는 새내기들에게 걸맞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또한 제니스웰은 새내기들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10명을 추첨하여 로고가 새겨진 다이어리를 제공한다.

<‘G마켓’ 신입사원 ‘SMART & FORMAL LOOK’ 패션용품 기획전>

G 마켓은 다음달 15일까지 ‘smart & formal look’ 이란 기획전을 열고, 첫출근, 입학등 새로운 시작을 위한 20대 남녀 고객을 위한 선물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오피스 레이디, 비즈니스 맨에게 필요한 갖가지 패션 아이템들을 추천 품목으로 소개하며 최대 50% 할인하여 제공한다.

저렴한 가격대의 악세사리 및 소품으로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센스 있는 옷차림이 가능하다.

스마트한 룩을 완성하는 패션 소품 시계부터 구두까지 단정한 옷차림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을 가격대별로 선별할 수 있어 첫출근 패션으로 고민하고 있는 신입사원등 많은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reana.com

연락처

홍보대행 스위치
정고은 대리
02-3475-1984
이메일 보내기